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탄생 97돐을 맞으며 전국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이 회령고향집을 방문하고 각지 혁명전적지,혁명사적지를 답사하였다.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은 청진시,회령시,랑림혁명전적지,신파혁명사적지에 모신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동상,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동상과 어머님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에 꽃바구니와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23일 청진시에 높이 모신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동상앞에서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은 회령고향집에로의 출발모임을 가지였다.
김정순 녀맹중앙위원회 위원장의 발언에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연설자와 토론자들은 유서깊은 회령고향집에로의 출발을 앞둔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은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불멸의 혁명생애를 감회깊이 돌이켜보고있다고 언급하였다.
어머님의 고귀한 정신세계를 따라배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선군혁명령도를 받드는 길에서 수령결사옹위의 빛나는 전통을 더욱 꿋꿋이 이어나갈데 대하여 말하였다.
그들은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이 위대한 친위전사이신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께서 지니셨던 투철한 혁명적신념과 불굴의 투쟁정신,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뜨거운 동지애를 적극 따라배워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모임이 끝난 다음 그들은 백두산절세위인들의 혁명사적이 깃들어있는 해방동숙소 등 청진시안의 혁명사적지들을 돌아보았다.
24일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은 회령고향집을 방문하였다.
오산덕기슭의 추녀낮은 고향집을 찾은 그들은 어머님께서 애국적이며 혁명적인 가정에서 탄생하시여 열렬한 혁명가로 성장하신데 대한 해설과 소중히 보존되여있는 사적물들에서 깊은 감동을 받았다.
그들은 회령혁명사적관과 망양나루터를 돌아보았다.
이어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동상앞에서 진행된 전국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의 결의모임에서는 어머님께서 마련하신 수령결사옹위의 빛나는 전통을 굳건히 이어나가며 당의 령도따라 백두산대국의 찬란한 래일을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갈 선군시대 조선녀성들의 힘찬 맹세가 울려나왔다.
함경북도안의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와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께서 조국해방의 대사변을 주동적으로 맞이하기 위한 주체적혁명력량을 튼튼히 꾸리시기 위해 여러차례 나오시여 정치군사활동을 벌리신 연사지구 혁명전적지를 답사하였다.
그들은 상단산림시비밀근거지에서 위대한 수령님께서와 항일의 녀장군께서 정력적인 활동을 벌리신데 대한 해설을 들으면서 절세위인들을 칭송한 구호문헌들을 깊은 감동속에 돌아보았다.
자강도안의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은 랑림혁명전적지를 답사하였다.
그들은 항일혁명투쟁의 나날 위대한 수령님께서 제시하신 전략적방침을 받들고 백두산녀장군께서 인산지구에 나오시여 정력적으로 활동하신 불멸의 업적을 가슴에 새기였다.
어머님께서 조선인민혁명군 소부대,소조책임자들과 지하혁명조직책임자들의 모임을 지도하신 두릉봉골짜기의 귀틀집에 대한 해설을 들으며 그들은 사적물들을 주의깊게 돌아보았다.
그들은 백두산녀장군께서 야학생들의 가슴마다에 애국심을 심어주신 진흥야학방과 로동자들을 반일투쟁에로 이끌어주시던 객주집,녀성들을 나라찾는 싸움에로 불러일으키신 물레방아간에서 오래도록 발걸음을 떼지 못하였다.
신흥지구 혁명전적지를 찾은 함경남도안의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은 전적지에 대한 해설을 들은 다음 대동야학과 구호나무 등을 돌아보면서 일신의 위험을 무릅쓰시고 위대한 수령님의 작전적구상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 모든것을 다 바치신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어머님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격정속에 되새기였다.
신파혁명사적지를 찾은 량강도안의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은 백두산녀장군께서 국내지하공작의 나날 혁명활동의 거점으로 리용하신 광선사진관,석전양복점을 비롯한 여러곳을 깊은 감동속에 돌아보았다.
전국의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은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혁명투쟁업적이 깃들어있는 혁명전적지,혁명사적지들에 대한 답사와 참관의 나날 노래모임과 위대성발표모임,혁명가요대렬합창경연 등 다채로운 정치문화사업도 진행하였다.
그들은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의 혁명전통을 견결히 옹호고수하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혁명의 최후승리를 이룩하기 위하여 억세게 싸워나갈 철석의 신념과 의지를 굳게 가다듬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