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5일 홍건도간석지건설장의 석화지구에서 10만산대발파가 성과적으로 진행되였다.그리하여 홍건도간석지건설을 더욱 힘있게 내밀수 있는 또 하나의 돌파구가 열리게 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청천강계단식발전소건설과 세포지구 축산기지건설,고산과수농장건설,간석지건설,황해남도물길공사를 비롯한 중요대상건설을 다그쳐 제기일에 완공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에 떨쳐나선 평안북도간석지건설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하여 홍건도간석지건설을 다그치기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었다.
당위원회의 지도밑에 현장지휘부일군들은 막아서는 애로와 난관을 뚫고 3호제방성토공사를 내밀면서 석화지구에서 10만산대발파를 위한 준비를 적극 내밀었다.10만산대발파의 성과적보장을 위해 석화,로하간석지건설사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막아서는 애로와 난관을 이겨내며 낮과 밤이 따로 없는 도갱굴진전투를 힘있게 다그쳤다.일군들은 현장에서 간석지건설자들과 고락을 같이하며 그들을 새로운 위훈창조에로 힘있게 떠밀어주었다.
간석지건설자들은 《조선은 결심하면 한다!》는 투쟁의 구호를 높이 들고 한달동안에 수십m의 도갱굴진을 보장한데 이어 합리적인 발파방법을 받아들여 10만산대발파를 성과적으로 진행하였다.10만산대발파를 성과적으로 진행한 석화,곽산,로하간석지건설사업소와 청강기계화사업소의 전투원들은 안산지구의 간석지건설자들을 마주 향해 3호제방성토공사를 줄기차게 내밀고있다.
혁신의 불길은 안산지구에서도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10만산대발파를 성과적으로 진행한 석화지구 간석지건설자들의 투쟁성과에 화답하여 안산지구의 간석지건설자들은 일터마다에서 혁신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키며 40만산대발파준비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안산지구 간석지건설자들은 3호제방성토공사를 힘있게 내미는 동시에 40만산대발파준비를 위한 백수십m의 도갱굴진을 마감단계에서 다그치고있다.
대중의 앙양된 열의에 맞게 련합기업소당위원회에서는 화선식정치사업을 들이대면서 전투장마다에 혁신의 기상이 차넘치게 하고있다.
국가계획위원회와 국가검열위원회 일군들이 맡은 임무에 대한 높은 책임감을 안고 간석지건설에 필요한 자재들을 보장해주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고있다.
당의 웅대한 대자연개조구상을 높이 받들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련합기업소간석지건설자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홍건도간석지건설장에서는 눈부신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