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떨쳐나선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자들이 생산한 또 한대의 타빈안내장치가 지난 10월 상순 청천강전역을 향하여 출발하였다.이것은 기업소가 청천강계단식발전소건설장에 보내주게 된 모든 타빈안내장치생산을 빛나게 결속하는 자랑찬 성과로 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김정일애국주의를 체질화하고 실천에 철저히 구현하여 부강하고 문명한 사회주의조국을 일떠세우는 보람찬 투쟁에서 영웅적위훈의 창조자가 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대안로동계급이 발전설비생산에서 중요한 부분인 타빈안내장치제작을 전부 끝냄으로써 높이 세운 올해전투목표를 빛나게 수행할수 있는 결정적돌파구가 마련되였다.이와 동시에 청천강전역의 모든 발전기실공사장에서 하부구조물공사를 하루빨리 끝내고 건물축조공사를 다그칠수 있는 확고한 담보가 마련되였다.
기업소의 일군들은 지난 8월상순까지 청천강전역에 보낼 첫 4대의 발전설비생산을 기본적으로 결속한 성과에 토대하여 올해 계획된 10여대의 발전설비생산을 립체전의 방법으로 밀고나갔다.당면하여 발전기실하부구조물공사에 앞세워 보장하여야 할 타빈안내장치생산을 두달 남짓한 기간에 끝낼 높은 목표를 내걸고 기업소적인 총화력을 집중하였다.생산지휘일군들은 짧은 기간에 방대한 작업량을 해제껴야 하는 조건에 맞게 대상설비생산부문뿐아니라 발전설비생산부문에도 타빈안내장치생산과제를 기동적으로 분할하고 공정간 련계를 치차처럼 맞물리는데 주되는 힘을 넣었다.
제관,가공,조립의 모든 공정에서 련대적혁신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라 타빈안내장치생산에서 지난 시기에 비하여 1.5배의 속도가 창조되였다.
타빈안내장치생산의 큰 몫을 맡은 대상설비생산종합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이 치렬한 증산돌격전을 벌려 각종 부속품생산에서 혁신적성과를 이룩하였다.
대상설비제관직장,보이라제관직장 로동자들은 낮과 밤이 따로 없이 용접의 불꽃을 세차게 날려 덩지큰 고정날개실제관작업을 앞당겨 끝내였다.특히 보이라제관직장의 일군들과 기능공들은 타빈안내장치제관작업과제가 긴급히 제기된데 맞게 기술준비에 품을 들이고 합리적인 계서,절단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여 짧은 기간에 6대의 고정날개실들을 제작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대형기계직장,중형기계직장,대상설비조립직장의 로동자들도 자기들의 전진속도이자 청천강계단식발전소건설성과라는 립장에 서서 증산돌격전을 힘차게 들이대였다.대형기계,중형기계직장들에서는 설비가동률을 높이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 기대별사회주의경쟁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고정날개실,안내날개 등 각종 부속품가공에서 지난 시기의 2배의 속도를 보장하였다.대상설비조립직장의 기능공들은 모든 부속품의 가공정형을 수시로 알아보고 그에 맞게 부분품별조립일정을 치밀하게 세운데 기초하여 가공품이 넘어오는족족 와닥닥 달라붙어 한대분의 타빈안내장치조립기일을 초기의 절반이상 줄이였다.
발전설비생산종합직장의 가공,조립직장들에서도 련대적혁신의 불길을 지펴올리며 타빈안내장치생산에서 기록을 창조하였다.이곳 일군들은 기업소적인 작전에 발맞추어 새로 제기된 과제수행을 위한 생산조직사업을 치밀하게 하고 기대공들을 적극 불러일으키였다.발전설비1,2가공직장의 중요기대공들은 한 사람이 두몫,세몫씩 맡아 교대가 따로 없는 긴장한 가공전투를 벌려 한달 남짓한 기간에 4대의 타빈안내장치부속품들을 가공하는 위훈을 창조하였다.발전설비조립직장의 로동자들도 발전기의 중요부분품조립전투를 벌리는 속에서도 서로의 창조적지혜를 합쳐 작업공간을 마련하고 일손에 불바람을 일으켜 높은 조립속도를 보장하였다.
당의 전투적호소를 받아안고 9월초부터 공격속도를 더욱 높여온 기업소일군들과 로동계급의 견인불발의 투쟁에 의하여 지난 한달동안에 8대의 타빈안내장치가 생산되는 전례없는 기적이 일어났다.
청천강전역에 보낼 방대한 량의 타빈안내장치생산을 빛나게 결속한 앙양된 그 기세,그 기백으로 대안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타빈의 나머지부분품들과 발전기의 고정자,회전자생산투쟁에 힘찬 박차를 가하여 성과를 부단히 확대해나가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