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5일

불멸의 꽃 김정일화전시회 로씨야,몽골에서 진행

김정일화전시회가 조선로동당창건 69돐에 즈음하여 7일 로씨야 나호드까시에서 진행되였다.

전시회장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대한 만민의 다함없는 흠모심의 분출인양 만발한 위인칭송의 꽃들로 황홀경을 이루고있었다.

전시회개막식에는 나호드까시의 각계 인사들과 군중이 참가하였다.

나호드까시 부시장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김정일화는 보면 볼수록 아름다운 꽃이다.

또한 김정일동지의 위인적풍모를 잘 보여주고있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로조관계를 새로운 단계에 올려세우시기 위하여 여러차례에 걸쳐 로씨야를 방문하시였다.

연해변강인민들은 그이와 김정일화에 대하여 잘 알고있다.

나호드까시의회 부의장은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나호드까에 김정일동지의 존함을 모신 불멸의 꽃이 활짝 피여난것을 커다란 영광으로 생각한다.

김정일화는 절세위인의 강인담대한 의지와 고매한 풍모,불같은 열정을 상징하고있다.

력사를 돌이켜볼 때 위인들의 존함을 모신 꽃은 김일성화와 김정일화밖에 없다.

앞으로 로조친선의 강화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할것이다.

전로로병사회단체 《전투적우의》 나호드까시지부 위원장은 김정일화는 참으로 아름답고 매력적인 꽃이다,불멸의 꽃을 보면서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조선인민의 행복과 로조친선을 위하여 쌓아올리신 업적에 대하여 뜨겁게 돌이켜보았다,그이의 업적은 만민의 심장속에 영원히 간직될것이다고 말하였다.

김정일화전시회가 조선로동당창건 69돐에 즈음하여 7일 몽골 울란바따르에서 개막되였다.

전시회장에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멸의 업적을 담은 사진문헌들이 모셔져있었다.

또한 위인칭송의 불멸의 꽃 김정일화들이 《10월 10일 경축》,《조선로동당창건 69돐》이라는 글발을 배경으로 황홀경을 이루고있었다.

전시회개막식에는 몽골 공업 및 농업성,문화,체육 및 관광성,대외관계성,민족민주당,김정일화협회,적십자련맹 등 정부,정당,단체의 인사들과 군중이 참가하였다.

몽골 문화,체육 및 관광성 부상은 다음과 같이 연설하였다.

조선로동당창건 69돐에 즈음하여 몽골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사진,도서,수공예품전람회에 이어 불멸의 꽃 김정일화전시회가 진행되는것은 날로 좋게 발전하고있는 두 나라사이의 친선협조관계를 잘 보여주고있다.

김정은동지를 수위에 높이 모신 조선로동당의 향도따라 조선인민이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에서 커다란 성과를 거두고있는데 대하여 몽골인민은 진심으로 기뻐하고있다.

몽골땅에 만발한 김정일화와 더불어 두 나라사이의 친선협조관계는 더욱 확대발전될것이다.

참가자들은 전시회장을 깊은 감동속에 돌아보았다.

그들은 김정일화의 아름다움에 매혹을 금치 못하면서 오래도록 발걸음을 떼지 못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