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0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강령을 선포하신 40돐기념 중앙보고대회 진행

우리 당과 우리 인민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강령을 선포하신 40돐기념 중앙보고대회가 18일 인민문화궁전에서 진행되였다.

대회장은 천리혜안의 예지와 탁월한 사상리론활동으로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으로 빛내이시였으며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를 우리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으로 세차게 설레이고있었다.

대회장정면에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이 휘날리는 조선로동당기폭에 정중히 모셔져있었다.

《조선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이며 향도자인 조선로동당 만세!》,《영광스러운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만세!》라는 구호들이 대회장에 나붙어있었다.

주석단배경에는 우리 당의 영광스러운 혁명전통을 상징하는 혁명의 성산 백두산모형과 《기념 40돐》이라는 글발이 걸려있었다.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화하자!》,《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자!》라는 구호들이 나붙어있었다.

대회에는 당,무력,정권기관,사회단체,성,중앙기관 일군들,조선인민군,조선인민내무군 장병들,과학,교육,문학예술,출판보도부문을 비롯한 당사상사업부문의 일군들,공로자들,평양시내 근로자들이 참가하였다.

사회주의조국을 방문하고있는 해외동포대표단들이 대회에 참가하였다.

박봉주동지,김기남동지,최태복동지,박도춘동지,양형섭동지,김영일동지,김평해동지,곽범기동지,김창섭동지,로두철동지,조연준동지와 김영대 조선사회민주당 중앙위원회 위원장,당,무력기관,내각,근로단체,성,중앙기관 일군들,당사상사업부문 일군들,공로자들이 주석단에 자리잡았다.

김정일장군의 노래》 주악으로 대회는 시작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김기남동지가 보고를 하였다.

대회는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주체의 선군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적극 다그치며 강성국가건설위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혁명적의지를 힘있게 과시하였다.

대회는 《장군님은 태양으로 영생하신다》 노래주악으로 끝났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