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조선의 강원대학교 교수는 어느 한 토론회연단에서 학생들에게 《인류사적견지에서 볼 때 김정일장군님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가운데서 가장 큰 업적은 주체사상을 가장 위대한 철학사상으로 정식화하신것》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창시하신 만민신봉의 주체사상을 완벽하게 체현하시고 그것을 빛나게 구현해나가신 김정일장군님이시야말로 세계철학사에 특출한 공헌을 하신 탁월한 사상리론가이시며 실천가이시다.
오늘 이북이 복잡다단한 국제정세하에서도 승리만을 거듭하고있는것은 혁명과 건설의 방향과 방도를 뚜렷이 밝혀주신 김정일장군님의 위대한 주체의 사상리론이 있기때문이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은 걸출한 사상리론가이신 위대한 김정일령도자님에 의해 민중이 향유하는 사상으로 더욱 빛을 뿌리게 되였다.
김정일장군님은 세기가 낳은 사상리론의 영재이시다.》
서울과 경기도일대에서 《21세기와 지도자》라는 책이 널리 보급된적이 있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위인적풍모와 혁명업적,특출한 령도실력을 수록한 이 책을 탐독한 각계층 인민들은 한결같이 《김정일령도자님은 우리 민족이 낳은 21세기의 위대한 태양이시다.》,《김정일령도자님처럼 민족의 자주적운명개척을 위한 투쟁에서 세기적업적을 쌓으신 위대한 령도자는 이 세상에 없다.》라고 하면서 그이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표시하였다고 한다.
서울대학교의 한 교수는 책을 읽고난 소감을 피력하면서 제자들에게 이렇게 격정을 터치였다.
《제국주의침략세력의 고립압살책동으로 인한 고난과 역경을 도리여 역전의 기회로 삼아 화를 복으로 전환시키신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탁월한 령도력과 비범한 통찰력,과감한 결단은 오늘 북이 구가하는 자랑찬 승리를 가져왔다.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은 백승의 령도로 천출명장으로서의 기상을 온 세상에 떨치시였다.
참으로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이시야말로 특출한 정치실력을 지니신 령도의 천재이시다.》
남조선의 정치학교수 강남은 《인덕정치의 위대한 화신》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김정일령수님의 사랑과 믿음의 정치는 이북에서 광폭정치로 불리운다.
평양시교외의 애국렬사릉은 김정일령수님의 광폭정치를 실증해주는 증견자인듯싶다.이남최대의 재벌이였던 정주영과 그 가족일행을 만나시여 뜨거운 동포애의 정을 부어주신 김정일령수님의 인덕은 이 땅의 사회각계에 일대 충격파를 일으켰다.
사상과 리념의 차이,신앙과 재산의 유무에 관계없이 과거여하를 막론하고 조국애,민족애를 지닌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과 믿음을 베푸신 김정일령수님의 광폭정치는 참으로 천하를 얻고 천하를 움직인 사랑의 정치였다.
우리 민중은 위대한 성인이신 김정일령수님을 정녕 잊을수 없다.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김정일령수님의 사랑과 믿음을 심혼에 새기고 구보로 달리자.자주,민주,통일의 한길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