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전국의 모든 선거자들에게 보내주신 공개서한에 접한 우리 국가과학원의 과학자,기술자,일군들은 무한한 격정에 휩싸여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전체 인민이 당과 수령을 절대적으로 믿고 진심으로 따르도록 하여야 합니다.》
선군조선의 번영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총진군을 다그치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진행되는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선거의 날이 하루하루 다가올수록 우리들은 흥분된 마음을 금할수가 없다.
그런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전국의 모든 선거자들에게 보내주신 공개서한을 받아안는 순간 령도자와 천만군민이 하나의 사상과 뜻으로 뭉치고 뜨거운 혈연의 정으로 이어진 우리의 일심단결의 위력을 당할 힘은 이 세상에 없다는것을 다시한번 확신하게 되였다.
전국의 모든 선거구 선거자회의들에서 경애하는 원수님을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로 추대한것은 원수님께 운명과 미래를 전적으로 맡기고 그이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갈 천만군민의 한결같은 결의와 의지의 분출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전체 선거자들에게 당을 절대적으로 믿고 끝까지 따르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철석의 신념과 의지를 가슴뜨겁게 느끼였으며 커다란 고무를 받았다고,자신에게 두터운 신임을 표시하여준데 대하여 대단히 고맙게 생각한다고 하시며 충심으로 되는 뜨거운 감사를 보내시였다.
정말 끓어오르는 격정을 어떻게 표현했으면 좋을지 모르겠다.
당의 두리에 성벽처럼 세워주시고 적극 내세워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믿음과 은정을 한시도 잊지 않고 최첨단돌파전을 힘있게 벌리고있는 우리 과학자들은 지금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선거에 한사람같이 참가하여 진정한 인민의 대표들을 선거함으로써 가장 우월한 우리의 인민주권을 반석같이 다지고 국가사회제도를 더욱 공고발전시켜나갈 불타는 열의에 충만되여있다.
한개 과학연구단위를 책임진 일군의 한사람으로서 과학자들을 적극 불러일으켜 우리가 맡은 분야를 세계적수준에 당당히 올려세우고 첨단산업을 창설하기 위한 투쟁에서 과학적재능과 열정을 남김없이 발휘해나가도록 하겠다.
우리의 경제를 지식경제로 전환시키는것은 새 세기 경제강국건설에서 나서는 높은 단계의 전략적과업이며 우리 세대 과학자,기술자들이 해결하여야 할 력사적과제이다.
얼마전 당에서는 나라의 과학기술발전을 위하여 국가과학원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은정깊은 조치도 취해주었다.
우리는 핵심기초기술을 비롯하여 토대가 있고 전망이 확고한 연구대상에 힘을 집중하여 세계적수준에 올려세우며 그에 토대하여 전반적과학기술을 한단계 끌어올리는데 적극 이바지하겠다.
우리들은 오직 사회주의조국의 품,조선로동당기발아래에서만 과학연구사업을 진행해나가겠다는 확고한 신념을 지니고 당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갈것이며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선거에 한사람같이 참가하여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참모습을 힘있게 과시하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