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새겨안은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완강한 공격전으로 농사차비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자료에 의하면 올해에 들어와 전국적으로 2만여정보의 논밭에 흙깔이를 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올해에 경제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에서 농업을 주타격방향으로 확고히 틀어쥐고 농사에 모든 힘을 총집중하여야 합니다.》
일찌기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필지별토양의 조성성분과 땅의 래력에 기초하여 흙깔이도 하고 소석회같은것도 쳐서 토지를 체계적으로 개량해야 한다고 간곡하게 가르쳐주시였다.
농업부문 일군들은 올해 알곡고지를 기어이 점령하기 위한 중요한 방도의 하나를 지력을 높이는데서 찾고 흙깔이전투를 통이 크게 작전하고 내밀었다.
황해남도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흙깔이전투의 앞장에서 힘차게 내달리였다.
도일군들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안악군 오국협동농장에 찾아오시여 주신 유훈을 도의 농업생산을 추켜세우기 위한 중요한 과업으로 틀어쥐고 조직정치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었다.
특히 흙깔이를 본때있게 할 통이 큰 목표를 세우고 모든 농장들에서 력량을 집중하도록 하였다.
안악군에서 한달동안에만도 1 000여정보의 흙깔이를 진행하였다.
오국협동농장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개바닥흙을 파내여 800여정보의 논에 흙깔이를 하였으며 굴산,로암,룡산협동농장들에서도 흙깔이계획을 훨씬 넘쳐 수행하였다.
재령군의 농업근로자들은 올해 농업생산에서 결정적전환을 이룩할데 대한 경애하는 원수님의 뜻을 받들고 1 800여정보의 포전에 흙깔이를 하였다.
강령,태탄군을 비롯한 다른 군들에서도 높이 세운 흙깔이전투목표를 넘쳐 수행하였다.그리하여 도적으로 한달동안에만도 1만 2천여정보의 논밭에 흙깔이를 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온천군,항구구역,강서구역을 비롯한 남포시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매일 흙깔이계획을 넘쳐 수행하였다.
특히 온천군에서는 700여정보의 포전에 많은 흙을 실어내였다.결과 시의 흙깔이실적은 130%계선을 넘어섰다.
만경대구역,사동구역,락랑구역,강남군,강동군에서 한달도 채 안되는 짧은 기간에 올해 흙깔이계획을 앞당겨 끝냄으로써 평양시주변의 농촌들에서는 1 000여정보의 포전에 흙깔이를 하였다.
강원도에서는 1 600여정보의 논밭흙깔이를 하였다.
회양군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지난해에 수만t의 갈매흙을 실어내여 지력을 높인 경험을 받아들여 올해에도 수백정보의 포전에 정보당 100t씩의 갈매흙을 실어내였다.
안변,김화,고성군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도 올해 알곡고지를 점령하자면 지력을 높여야 한다고 하면서 토양조건에 맞게 흙깔이를 하였다.
그리하여 거의 모든 시,군들에서 올해 흙깔이계획을 넘쳐 수행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에 제시된 과업을 높이 받들고 평안북도의 농업근로자들도 련일 혁신을 일으켰다.
룡천군 일군들은 지난 기간의 농사경험에 기초하여 필지별토양분석자료를 놓고 흙깔이목표를 면밀하게 세웠으며 대중을 적극 불러일으켜 300여정보의 논밭흙깔이를 진행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동림군의 농업근로자들도 주타격방향을 지켜선 전투원이라는 높은 자각을 안고 새해벽두부터 불꽃튀는 전투를 벌려 흙깔이실적을 부쩍 높이였다.
청송,산성협동농장들을 비롯한 군의 모든 농장들에서는 운반수단들을 합리적으로 리용하여 포전마다 정보당 수십t의 린회토를 실어내였다.
사리원시,황주군,곡산군,린산군,토산군을 비롯한 황해북도의 많은 단위들에서 올해 흙깔이계획을 수행하였으며 함경남도의 농촌들에서도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였다.
전국농업부문분조장대회소식에 접하고 올해 알곡고지를 기어이 점령할 비상한 각오밑에 분발해나선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헌신적인 투쟁으로 하여 흙깔이를 비롯한 농사차비전투에서 날마다 혁신이 창조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