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지니고 좋은 일을 한 일군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과 수령에 대한 끝없는 충실성을 지니고 좋은 일을 한 일군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백두산절세위인들에 대한 숭고한 도덕의리심을 깊이 간직한 8.28무역관리국 부원 김성수는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김정일대원수님의 동상을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에 모시는 사업에 뜨거운 지성을 바치였다.

릉라도지도국 부원 김룡진은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개건과 조선인민군 1월8일수산사업소건설에 동원된 군인건설자들을 적극 원호하였다.

문천식료공장 지배인 정평옥을 비롯한 종업원들은 고리형순환생산체계를 확립하여 원료기지의 땅을 걸구고 농작물비배관리를 잘하여 정보당 수확고를 높임으로써 식료품생산을 늘이고 나라에도 많은 알곡을 바치였다.

정평군 동호협동농장 제5작업반과 남포시 항구구역 도지협동농장 청년작업반 3분조에서는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지난해농사를 잘 지어 증산한 알곡을 나라에 헌납하였다.

금연연구보급소 로동자 김은경,외교단사업총국 부원 리옥은 조국의 부강번영에 가정의 행복이 있다는것을 깊이 자각하고 자체로 마련한 알곡을 애국미로 기증하였다.

나라의 쌀독을 채우는데 보탬을 주려는 한마음안고 청진시 수남구역 신향1동 79인민반 김해숙은 여러해동안 애국미를 바치는 아름다운 소행을 발휘하였다.

회양군 이포협동농장 독립2분조장 박영식,포천협동농장 제3작업반 농장원 리제원도 농장포전을 주인답게 가꾸어 거두어들인 많은 알곡을 기증하여 농업근로자의 본분을 다하였다.

당의 대자연개조구상을 받들고 세포지구 축산기지건설장으로 달려나간 최고검찰소 로동자 조광호,국립연극단 배우 장미향은 돌격대원으로 일하면서 지원사업에도 앞장섰다.

보건성 구강종합병원 의사 리도일은 대규모축산기지건설에 한몫할 열의드높이 성의껏 마련한 후방물자를 보내주어 돌격대원들의 전투적사기를 북돋아주었다.

허천군 상농소학교 소년단지도원 최광진도 세포땅의 전변을 안아오는데 이바지할 일념안고 여러차례 지원사업에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받아안은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당의 은정을 심장깊이 간직하고 태양의 위업을 길이 빛내이며 조국의 강성번영에 이바지하는 일을 더 많이 찾아할 열의에 넘쳐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