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8일

기네단체 뷸레찐《사회주의는 과학이다》를 발행

주체사상연구 기네전국위원회에서 10월 21일 뷸레찐 《사회주의는 과학이다》를 발행하였다.

뷸레찐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조선의 김정일령도자께서 로작 《사회주의는 과학이다》를 발표하신 때로부터 20돐이 된다.

당시 세계사회주의운동이 심각한 곡절을 겪으면서 사회주의가 운명의 갈림길에 놓여있던 때 김정일령도자께서는 강령적인 로작 《사회주의는 과학이다》를 발표하시여 사회주의의 과학성을 전면적으로 밝혀주시였다.

그이께서는 로작에서 사회주의승리의 필연성과 사회주의보루로 위용떨치고있는 조선식사회주의의 본질적우월성 등을 명확히 밝히심으로써 그 과학성과 불패성을 론증하시였으며 사회주의를 성과적으로 건설해나가기 위한 방도들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사람위주의 사회주의,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는 그 과학성과 진리성으로 하여 반드시 승리한다고 선언하시였다.

로작이 발표된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는 20년간은 그 정당성과 생활력이 남김없이 과시되여온 나날이였다.

지난 세기 말엽 《사회주의완전종말》을 노린 제국주의자들과의 치렬한 대결과 준엄한 사회주의수호전에서 조선인민이 빛나는 승리를 이룩할수 있은것은 그들에게 사회주의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필승의 신심이 있었기때문이다.

그 신념,그 신심을 지니고 조선인민은 제국주의련합세력의 끈질긴 압살책동을 단호히 짓부시면서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웅대한 목표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하고있다.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사회주의에 대한 희망과 신심을 가지게 되였으며 국제적범위에서 사회주의운동이 새로운 활력을 띠게 되였다.

현실은 제국주의자들과 그 대변자들이 주장했던 《사회주의완전종말》이 얼마나 허황한것이였는가를 보여줌과 동시에 사회주의는 과학이고 진리이며 인류가 사회주의에로 나아가는것은 어길수 없는 력사의 법칙이라는것을 실증해주고있다.

사회주의는 과학이며 반드시 승리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