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0일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와 김정일동지께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 경의 표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최고인민회의 제13기 제1차회의에 참가할 대의원들이 8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주체의 최고성지를 찾은 그들은 이 땅우에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를 일떠세우시고 조국과 민족의 륭성번영을 위한 만년토대를 마련해주신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에 휩싸여있었다.

그들은 주체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과 더불어 태양민족의 100년사에 뜨겁게 어려있는 절세위인들의 영광스러운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가슴뜨겁게 되새기며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립상을 모신 홀에 들어섰다.

백두산대국의 위대한 영상이시며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립상을 우러러 그들은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께서와 김정일대원수님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들에서 그들은 백두산절세위인들께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그들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에 대한 우리 인민과 세계 진보적인류의 열화같은 흠모의 정이 어린 훈장보존실들과 대원수님들께서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현지지도와 외국방문의 길에서 리용하신 승용차와 전동차,배,렬차보존실들을 주의깊게 돌아보았다.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을 우리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으로,영원한 국방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선군혁명령도따라 백두산대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갈 혁명적열의에 넘쳐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