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1일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회의 진행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회의가 20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회의장정면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이 모셔져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이끄시는 불패의 혁명주권 만세!》,《위대한 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일심단결하여 조국을 통일하자!》라는 구호판들이 회의장에 세워져있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김기남동지와 김영대 조선사회민주당 중앙위원회 위원장,윤정호 천도교청우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의장들,위원들,관계부문 일군들이 회의에 참가하였다.

회의에서는 김완수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의장 겸 서기국 국장이 개회사를 하였다.

그는 온 나라 천만군민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전체 선거자들에게 보내주신 공개서한을 받아안고 강성국가건설에서 비약과 혁신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나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회의를 가지게 된다고 말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후보자로 높이 추대한것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심장속에 뿌리내린 자기 령도자에 대한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열화같은 충정의 발현이며 그 어떤 천지풍파가 닥쳐와도 원수님을 단결과 령도의 유일중심으로 높이 모시고 끝까지 따를 천만군민의 철석같은 의지의 표시로 된다는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주체혁명위업계승의 중대한 력사적시기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진행되는 이번 대의원선거는 령도자와 인민이 한피줄로 이어진 일심단결의 공고성,우리 식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과 불패성을 과시하며 인민정권을 더욱 반석같이 다지는데서 중요한 의의를 가진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건국업적을 천세만세 빛내여나가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혁명적의지와 자주,선군,사회주의기치높이 창조와 건설의 대번영기를 펼쳐가는 공화국의 위력을 만방에 떨치는 일대 정치적사변으로 될것이라고 말하였다.

그는 모든 선거자들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우리 조국과 민족의 운명이시고 공화국의 찬란한 미래이시라는 철석의 신념을 지니고 이번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선거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며 공민의 숭고한 본분을 다해나가야 할것이라고 하면서 개회를 선언하였다.

회의에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선거에 즈음하여 전체 조선인민에게 보내는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호소문을 채택할데 대한 문제가 토의되였다.

회의에서는 전체 조선인민에게 보내는 호소문이 채택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