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1일

인민의 복무자된 긍지안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전국의 모든 선거자들에게 보내주신 공개서한을 받아안은 우리 정권기관 일군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끝없는 격정과 환희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공개서한의 구절구절마다에는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사상과 위업에 끝까지 충실하며 우리 인민을 받들고 인민들이 세상만복을 누리며 남부럽지 않게 살 강성번영의 그날을 앞당겨오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철의 의지와 신념,당의 현명한 령도따라 사회주의 내 나라를 천하제일강국,인민의 락원으로 일떠세우기 위해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우리 군대와 인민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믿음이 맥맥히 흐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최후승리를 향하여 확신성있게 전진하는 우리 인민앞에는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열어주신 승리의 넓은 길이 펼쳐져있으며 인민정권은 강성국가건설의 강력한 정치적무기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당과 국가,군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고 혁명과 건설을 전진시켜오는 나날에 우리 군대와 인민은 현대정치가의 품격과 자질을 완벽하게 체현하신 불세출의 선군령장의 위인상을 심장깊이 절감하였다.전국의 모든 선거구 선거자회의들에서 전체 선거자들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후보자로 높이 추대한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일편단심 높이 모시고 원수님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갈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의 분출이다.

지금 우리 군안의 전체 정권기관 일군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공개서한에서 가르쳐주신대로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인민정권을 백방으로 강화하고 그 기능과 역할을 끊임없이 높여나갈 드높은 결의에 넘쳐있다.

당면하여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선거를 우리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더욱 강화하고 우리의 사회주의제도,인민의 주권을 반석같이 다져나가는데서 중요한 계기가 되도록 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우리 위원회안의 모든 일군들은 이번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선거를 통하여 인민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절대시하는 우리 당의 숭고한 뜻대로 인민에 대한 헌신적복무정신을 지니고 인민생활을 책임진 호주,인민의 참된 충복으로서의 본분을 다함으로써 우리 인민정권의 우월성을 더욱 높이 발양시켜나가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