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9일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각하께

존경하는 각하

우리들은 조선인민의 위대한 령도자이시며 세계평화와 정의의 수호자이신 김정일각하의 서거 3돐에 즈음하여 파키스탄의 카라치에서 그이의 불멸의 업적에 관한 아시아태평양지역 인터네트토론회를 가지고 각하께 삼가 이 편지를 올리게 되는것을 커다란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김정일각하는 조선을 자주로 존엄높은 불패의 강국으로 만방에 빛내여주신 절세의 애국자이시며 온 세계의 자주화위업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세계정치의 원로이십니다.

김정일각하께서 자주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강철의 담력과 의지로 제국주의자들의 횡포한 무력간섭과 침략책동으로부터 조선인민의 민족적자주권과 존엄을 굳건히 수호하시였으며 세계평화와 정의를 위한 온 세계자주화위업을 힘있게 전진시키신것은 인류정치사에 있어서 있어본적이 없는 가장 특출한 업적으로 됩니다.

김정일각하의 불멸의 업적을 빛내이시며 그이의 사상과 령도를 계승하시여 각하께서는 조선의 찬란한 태양으로 솟아오르시였습니다.

이것은 자주성을 옹호하고 평화로운 새 세계를 지향하는 세계 진보적인민들에게도 커다란 행운이 아닐수 없습니다.

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에서 일어나고있는 경이적인 사변들은 우리들에게 무한한 고무와 용기를 안겨주고있으며 인류자주위업의 승리적전진을 더욱 확신케 하고있습니다.

우리들은 이 기회에 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강성국가건설과 나라의 자주적평화통일을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을 변함없이 계속 지지성원할것이며 반제자주의 기치를 높이 들고 세계평화와 정의를 위한 우리의 투쟁을 한시도 멈추지 않을것이라는 굳은 의지를 표명하는바입니다.

우리들은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위대한 향도자이신 각하께서 앞으로도 우리의 투쟁을 고무해주시고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기를 바랍니다.

강성조선의 찬란한 미래를 위하여,인류자주위업의 승리를 위하여 각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숭고한 경의를 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