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9일

굴진에 력량을 집중하여 많은 석탄을

석탄생산을 결정적으로 추켜세워 화력발전소들에 더 많은 석탄을 보내줄데 대한 당의 호소를 높이 받들고 득장청년탄광에서 비약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키고있다.

지난 10월 화력탄보장에서 혁신적성과를 이룩한 이곳 일군들과 탄부들은 이달에 들어와서도 련속천공,련속발파를 들이대며 화력발전소에 더 많은 석탄을 보내주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한마디로 말하여 오늘 석탄생산을 늘이는것은 나라의 전반적경제를 빨리 발전시키기 위한 생명선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탄광의 일군들은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화력발전소에 질좋은 석탄을 더 많이 보내주기 위한 석탄생산조직과 지휘를 그 어느때보다 빈틈없이 짜고들고있다.이들은 나라의 전력생산을 함께 책임졌다는 주인다운 자각을 안고 갱막장에서 살다싶이 하면서 생산조직을 전투적으로 진행하는 한편 모든 갱들에서 높아진 전투목표를 무조건 수행하도록 혁명적인 대책을 취해나가고있다.특히 모든 굴진중대들에서 굴진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한 당의 높은 뜻을 받들고 전망이 좋은 예비채탄장을 더 마련하기 위한 사업에 힘을 넣으면서 압축기,배관,탄차들의 보수정비를 동시에 내밀어 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고있다.

일군들은 생산조건이 불리한 갱들을 맡고 막장에 들어가 걸린 문제들을 알아보고 제때에 풀어주기 위한 사업도 기동적으로 해나가고있다.

예비채탄장을 더 많이 마련하기 위한 굴진전투에서는 3갱,1갱이 앞서나가고있다.

3갱 갱장 장주호동무를 비롯한 갱의 일군들은 막장의 모든 공정이 치차처럼 맞물려 돌아가도록 깊은 관심을 돌리면서 암질상태와 작업조건에 맞게 설비,부속품,자재보장을 따라세워 굴진공들의 생산의욕을 부쩍 높여주고있다.

석탄생산을 늘이는데서 굴진이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있는 갱의 탄부들은 여러가지 합리적인 굴진방법을 적극 받아들여 교대당 발파효률을 높여 기본굴진은 2.6배,준비굴진은 2.9배로 늘이면서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1갱 굴진중대장 김명길동무를 비롯한 굴진공들은 앞선 작업방법을 적극 받아들여 굴진속도를 훨씬 높이고 매장량이 많은 탄밭을 더 많이 마련할 목표를 세우고 인민군군인들의 투쟁정신,투쟁기풍으로 부닥치는 난관을 맞받아 뚫고나가면서 련일 혁신적성과를 올려 탄광적으로 맨 앞장에서 전진하고있다.

5갱과 6갱의 일군들과 굴진공들은 오늘의 총공격전에서 영예의 승리자가 될 열의에 넘쳐 석탄증산의 돌파구를 열어나가고있다.이들은 최근 며칠동안에만도 어려운 갱복구전투를 힘있게 벌려 기본굴진,준비굴진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특히 5갱의 일군들과 굴진공들은 화력발전소에 더 많은 석탄을 보내주려는 일념으로 가슴 불태우며 집단의 단합된 힘으로 결사전을 벌려나가고있다.이들은 교대당 발파효률을 높이기 위한 작전을 짜고들어 매일 계획을 2배로 넘쳐 수행하고있다.그리고 다음교대를 위한 작업준비를 착실히 해나가면서 서로 돕고 이끄는 집단주의정신을 높이 발휘해나가고있다.

6갱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굴진을 앞세워야 석탄생산을 늘일수 있다는것을 깊이 자각하고 련속천공,련속발파를 들이대며 힘찬 전투를 벌리고있다.

굴진공들은 여러가지 합리적인 작업방법을 적극 받아들여 굴진속도를 부단히 높여나가고있다.

화력탄을 무조건 생산보장하기 위하여 결사전을 벌리고있는 탄부들의 생산투쟁에 합세하여 보장부문에서는 동발나무생산전투를 힘있게 벌려 석탄증산에 이바지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