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9일

생산계획을 지표별로 넘쳐 수행

나라의 위력한 전기기구생산기지인 함흥청년전기기구공장 일군들과 로동자,기술자들이 지난 10월 13일까지 년간 인민경제계획을 지표별로 끝냈다.계획수행기간 이들은 분전함생산계획은 168.4%,무리등생산계획은 118.3%,단추개페기생산계획은 117%로 넘쳐 수행하는 자랑찬 성과를 거두었다.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에 한결같이 떨쳐나선 일군들과 로동자,기술자들은 현대과학기술에 기초한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더 높이 발휘하며 전기기구생산에서 계속 혁신을 일으켜나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선행부문,기초공업부문을 비롯한 인민경제 모든 부문에서 혁신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야 합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지금으로부터 10여년전 함흥청년전기기구공장을 찾아주시고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생산공정의 현대화수준을 높여 질좋은 전기기구제품들을 더 많이 생산보장할데 대한 과업을 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현지말씀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를 높이 받들고 공장의 당,행정일군들은 올해 인민경제계획을 앞당겨 수행하기 위한 높은 목표를 세우고 년초부터 그 실현을 위한 투쟁에로 생산자대중을 힘있게 불러일으켰다.최정광,오응천동무를 비롯한 공장의 일군들은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정신을 높이 받들고 대중의 심장에 불을 지피는 화선식정치사업을 참신하게 벌리면서 생산에서 제기되는 과학기술적문제들을 자체로 풀어나가도록 로동자,기술자들을 힘있게 고무추동하였다.

부기사장 강동식동무를 비롯한 참모부의 일군들은 설비관리,기술관리,교차생산조직과 함께 직장간,공정간 협동품생산을 위한 조직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면서 증산의 돌파구를 앞장에서 열어나갔다.업무부문 일군들은 련관단위들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필요한 자재를 제때에 보장해주면서 내부예비를 탐구동원하여 부족되는 자재를 보장하는 사업을 틀어쥐고 힘있게 내밀었다. 공장에서는 생산공정들을 개건하며 이빠진 공정을 보충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벌려 원가를 적게 들이면서도 질좋은 제품을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한 투쟁을 줄기차게 벌리였다.일군들은 기술혁신안,절약방안전시회,공구전시회를 여러차례 조직하여 기술자,기능공들의 정신력과 창조적지혜를 적극 계발시키고있다.그리하여 기술개건과 원가를 낮추는데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자체로 풀어나갔다.일군들과 로동자,기술자들은 중주파유도로를 새로 제작설치해놓고 조종기틀을 비롯한 주물품생산을 앞세워나갔으며 가열로를 원상복구하고 수지분말도장기를 받아들여 제품도장의 질을 높이였다.

또한 무리등직장에 수지가열로를 더 만들어 설치함으로써 생산능력을 끌어올리였다.

공장의 직장들마다에서 사회주의증산경쟁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랐다.

소재준비직장의 주물,제관,단조작업반의 로동자들은 중주파유도로와 압연기를 비롯한 로와 설비들에 대한 관리를 책임적으로 깐지게 하고 교대가 교대를 돕는 집단주의정신을 높이 발휘하면서 다음공정에 소재와 제관품을 앞질러가며 생산보장해주었다.무리등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높여가면서 무리등과 천정등,벽등을 비롯한 여러가지 질좋은 조명기구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켜 년간계획을 지난 9월말까지 제일먼저 끝내는 위훈을 떨치였다.청년조작기구직장과 일반기구직장에서는 교류접촉기,조종기를 비롯한 전기기구생산을 다그쳐 청천강계단식발전소건설장과 5월1일경기장개건보수공사장을 비롯한 중요건설장들에 보내주었다.형타직장,공작기계직장,도금직장에서는 형타를 비롯한 협동품생산과 도금의 질을 높이기 위한 투쟁에 박차를 가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공무동력직장에서는 기계설비,전기설비들에 대한 수리정비를 잘하여 생산을 믿음직하게 뒤받침해주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