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전략군의 로케트발사훈련을 또다시 지도하신 소식을 7월 27일과 28일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이따르-따쓰통신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발사훈련을 시작하기에 앞서 남조선주둔 미군기지들의 현 배치상태와 그를 타격소멸할수 있게 가상하여 세운 발사계획을 보아주시였다.
훈련성과에 만족을 표시하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령도자께서는 남조선강점 미제침략군과 그 추종무리들을 하루빨리 이 땅에서 쓸어버리고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반드시 성취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이란신문 《이란 뉴스》는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미국이 지난날의 수치스러운 패전에서 교훈을 찾을 대신 패전을 《승전》으로 둔갑시키는 해괴한 광대놀음까지 벌리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지난 세기 50년대부터 지금까지 백악관주인들은 계속 교체되였지만 미국의 악랄한 대조선적대시정책은 조금도 변하지 않았다고 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조선의 군대와 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도전해나서는자들은 그가 누구든 최후종말을 면치 못할것이라고 강조하시였다.
로씨야의 엔떼웨TV방송,즈베즈다TV방송,로씨야 24TV방송,인터네트통신들인 뽈리뜨.루,웨스찌.루,인터네트홈페지 《이아 울라드타임》,중국의 신화통신,《베이징일보》,《환구시보》,《참고소식》,중앙TV방송,홍콩 봉황위성TV방송,보도망,방송망,청년망,동북망,윁남의 신문들인 《꿘도이 년전》,《윁남 뉴스》,인터네트통신들인 브이엔엑스프레스,전 찌,캄보쟈신문 《꼭 쏜때피앱》,일본의 교도통신,지지통신,《도꾜신붕》,NHK방송,인디아신문 《타임스 오브 인디아》,인도네시아의 오케이죤통신,먄마통신,쿠웨이트의 쿠나통신,파키스탄신문 《더 네이슌》,프랑스의 AFP통신,칠레의 인터네트신문 《에몰》도 이 소식을 전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