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개척하는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간곡한 유훈이다.
지금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총련의 새 전성기를 열어나가는 사업을 어버이수령님의 후손,위대한 장군님의 제자로서의 숭고한 도리를 다해나가는 중대과업으로 틀어쥐고 힘있게 전개해나가고있다.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기 위한 중앙열성자대회와 총련지부일군대회,《총련분회대표자대회-2012》,《번영하는 조국과 동포들의 행복을 위하여!》,《흥하는 동포사회,찬란한 미래를 우리 손,우리 힘으로!》라는 구호밑에 성대히 진행된 재일동포청년축전 등은 자기 수령,자기 조국,자기 조직에 헌신해온 선대들의 전통과 업적을 계승하며 총련의 애국애족운동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올려세우는 계기로 되였다.
《애국애족의 보폭을 맞추어 기어이 새 전성기의 모습을 갖추자!》라는 구호밑에 벌린 여러가지 대중운동들을 통하여 총련애국사업을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요구에 맞게 비약시켜나갈수 있는 훌륭한 본보기들이 창조되였다.
총련 도꾜도 아다찌지부와 에도가와지부,가나가와현 쥬호꾸지부,오사까부 히가시나리지부,효고현 니시노미야지부와 히메지니시지부,후꾸오까현 후꾸오까지부,히로시마현 기따지부,아이찌와 지바현본부산하의 지부들을 비롯한 수많은 총련지부들과 계층별단체들의 지부들에서 애국의 기상이 약동하고있다.이 모든 성과들은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자애로운 령도의 손길따라 재일조선인운동의 초행길을 개척해온 1세동포들의 넋을 이어 불타는 애국의 의지를 발휘한 각지 총련일군들의 헌신적노력의 산물이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끊임없이 베풀어주시는 크나큰 믿음과 사랑은 총련이 애국위업의 새 전성기를 신심드높이 개척해나가게 하는 필승의 보검으로 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태양의 찬란한 빛발은 영원토록 총련의 앞길을 밝혀줄것이다.재일조선인운동의 새 전성기를 기어이 개척하여 영생하시는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와 경애하는 원수님께 충정의 보고를 삼가 올리자.
이런 신념의 맹세드높이 이역의 아들딸들은 애국의 진군길을 힘차게 다그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