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3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주조 외교단,중국항일혁명렬사 장울화동지의 가족,중국,앙골라인사들이 꽃바구니와 축하편지,선물을 드리였다

태양절과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추대되신 2돐,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것을 축하하여 그이께 주조 외교단이 꽃바구니와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드리는 꽃바구니와 축하편지를 외교단 단장인 이스마일 아흐마드 무함마드 하싼 팔레스티나국가 특명전권대사와 류홍재 중화인민공화국 특명전권대사가 11일 만수대의사당에서 리수용외무상에게 전달하였다.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추대되신 2돐에 즈음하여 그이께 중국항일혁명렬사 장울화동지의 가족이 11일 꽃바구니를 보내여왔다.

꽃바구니의 댕기에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건강을 삼가 축원합니다》라는 글발이 씌여져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태양절에 즈음하여 중국 단동부지무역유한공사 총경리,단동HPR전자유한공사 리사장,앙골라 쎄싸르 필류그룹 총사장이 선물을 드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드리는 선물을 중국 단동부지무역유한공사 총경리 진결,단동HPR전자유한공사 리사장 장휘,앙골라 쎄싸르 필류그룹 총사장 아르민두 쎄싸르 씨빙구가 3일과 7일 해당 나라에서 사업하고있는 우리 나라 관계부문 일군들에게 전달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