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3일

[론설] 사상의 위력으로 우리 혁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오신 위대한 령도

우리 조국은 위대한 사상강국,불패의 정치대국이다.

령토도 크지 않고 인구수도 많지 않은 우리 나라가 오늘과 같이 당당한 정치사상강국으로서의 존엄과 위용을 세계만방에 힘있게 과시하고있는것은 총대와 함께 사상을 위력한 보검으로 틀어쥐시고 우리 혁명을 곧바른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탁월한 령도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지금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 참가자들을 비롯한 우리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가슴가슴은 장장 수십성상 사상론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우리 조국을 강위력한 사회주의사상강국으로 일떠세워주신 위대한 김정일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의 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에 의하여 혁명의 명맥이 지켜지고 사상의 힘으로 혁명이 전진합니다.》

사상은 사회주의의 생명이며 사회주의의 위력은 곧 사상의 위력이다. 사상을 떠나서는 사회주의의 존재와 발전에 대하여 생각할수 없다.광범한 대중을 사상적으로 각성시키고 힘있게 불러일으키는 여기에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승리의 근본비결이 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찌기 사상이 모든것을 결정한다는 주체의 사상론을 내놓으시고 혁명령도의 전기간 사상중시로선을 구현하시며 사상사업강화에 온갖 심혈을 기울여오시였다.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불패의 당과 정권도,무적필승의 백두산혁명강군도 사상을 틀어쥐고 건설하시였고 사회주의건설에서의 세기적인 변혁도 인민들의 사상을 발동하여 이룩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었기에 우리 인민은 1970년대에 사회주의대건설전투장마다에서 속도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키며 세인을 경탄시키는 기적과 위훈을 창조할수 있었고 1980년대를 로동당시대의 일대 전성기로 빛나게 장식할수 있었다.

특히 우리 조국과 민족의 운명이 판가리되던 지난 1990년대에 우리 군대와 인민이 제국주의련합세력의 온갖 반혁명적책동을 단호히 물리치고 사회주의수호전에서 위대한 승리를 이룩하고 강성국가건설의 튼튼한 도약대를 마련하는 력사의 기적을 창조할수 있은것은 우리의 사상진지를 금성철벽으로 다져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비범한 령도를 떠나서 생각할수 없다.사상중시,바로 여기에 위대한 김정일정치의 근본특징이 있고 상상을 초월하는 견인력이 있다.

무적의 총대와 함께 사상의 보검으로 력사의 온갖 도전을 물리치시며 우리 조국의 존엄과 위력을 높이 떨쳐오신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업적은 오늘도 우리 인민의 심장을 뜨겁게 격동시키고있다.

사상의 위력으로 우리 혁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의 현명성은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끝까지 완성할수 있는 귀중한 사상정신적재부를 마련해주신데 있다.

시대와 혁명실천의 요구에 맞게 끊임없이 심화발전되는 사상리론만이 영원한 생명력을 가진다.그 어떤 복잡한 문제들에도 명백한 해답을 줄수 있는 사상리론을 가진 혁명은 언제나 승리한다.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비범한 예지와 통찰력을 지니신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우리 혁명을 이끌어오시는 나날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주체의 사회주의사상을 심화발전시키기 위한 사상리론활동을 정력적으로 벌려오시였다.

사회주의의 과학성과 진리성에 대한 사상리론,사상사업을 앞세울데 대한 사상리론,주체성과 민족성을 고수할데 대한 사상리론을 비롯하여 위대한 장군님께서 독창적으로 내놓으신 사상리론들은 사회주의위업을 옹호고수하는데서 제기되는 새로운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준 백과전서적인 사상리론들이다.준엄한 시련의 시기에도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주체의 사회주의사상을 발전풍부화하신것이야말로 위대한 장군님께서 우리 혁명앞에 쌓아올리신 또 하나의 거대한 업적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변화된 환경과 시대발전의 요구에 맞게 선군사상을 새롭게 발전풍부화하신것은 특기할 공적으로 된다.선군사상에는 총대를 중시하고 그에 의거할데 대한 우리 시대 혁명의 근본원리가 담겨져있고 혁명군대를 핵심으로 하는 혁명력량편성문제가 새롭게 밝혀져있으며 나라와 민족들이 시대발전의 요구에 맞게 불패의 강국을 건설하는데서 나서는 모든 리론실천적문제들이 뚜렷이 명시되여있다.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를 정확히 반영하고 사회주의승리의 합법칙성을 가장 과학적으로 밝혀주고있는것으로 하여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사상은 오늘 21세기 혁명의 지도적지침으로,사회주의위업승리의 필승의 보검으로 되고있다.

오늘 선군의 위력으로 그 어떤 원쑤도 침범할수 없는 강력한 전쟁억제력을 튼튼히 다지고 강성국가건설의 새로운 령마루를 향하여 질풍같이 전진하는 우리 조국의 자랑찬 현실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제시하신 사상리론의 정당성을 뚜렷이 확증해주고있다.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주체의 사회주의사상을 가일층 발전풍부화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사상리론적업적이야말로 세기와 더불어 영원할 김일성민족의 만년재보이다.

사상의 위력으로 우리 혁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의 현명성은 사상사업을 모든 사업에 앞세워 천만군민을 사상의 강자,신념의 강자로 억세게 키우신데 있다.

혁명투쟁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것은 사람들의 사상의식이다.따라서 사상사업을 앞세워 전체 군대와 인민을 사회주의사상으로 튼튼히 무장시켜나가는데 혁명과 건설을 성과적으로 다그쳐나갈수 있는 결정적담보가 있다.

어떤 사업에서나 사상적요인에 결정적의의를 부여하고 사상사업을 모든 사업에 확고히 앞세워야 한다는것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혁명활동의 전기간 일관하게 견지해오신 중요한 원칙이다.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군대를 강화하는데서도 군인들을 사상과 신념의 강자로 키우기 위한 정치사상교양에 첫째가는 힘을 돌리시였고 경제를 추켜세우는데서도 전체 인민의 사상정신력을 발동하는것을 기본으로 내세우시였다.선군혁명령도의 나날 교양,강연,선동을 비롯한 당사상사업체계를 더욱 정연하게 세우시고 우리 당사상사업이 선군시대의 요구에 맞게 공격전의 방법으로 힘있게 진행되도록 이끌어주신분이 바로 우리 장군님이시다.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밑에 인민군대에서 창조된 당정치사업의 본보기들을 사회에 적극 일반화하는 과정에 혁명적군인정신의 위력으로 강성국가건설에서 세상을 들었다놓는 영웅적위훈과 기적이 창조되게 되였으며 전체 인민은 혁명군대의 혁명정신과 전투적기질을 닮은 사상의 강자,신념의 강자들로 억세게 자라날수 있었다.혁명과 건설의 매 시기,매 단계마다 옳바른 사상사업방침을 제시하시고 모든 사업에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워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령도야말로 우리의 사회주의정치사상진지를 불패의 보루로 굳건히 다지게 한 근본담보로 되였다.

지금 제국주의반동들은 우리 식 사회주의를 허물어보려고 악랄하게 책동하고있다.그러나 사상의 강자,신념의 강자들의 대부대가 있기에 주체의 사회주의는 끄떡없다.천만군민이 혁명의 수뇌부를 천겹만겹이 되여 결사옹위하는 사상과 신념의 강자들로 억세게 준비된것은 몇천만t의 쌀과도 대비할수 없는 가장 큰 성과이다.이 불패의 혁명대오가 있기에 우리 식 사회주의는 억척불변이다.

사상의 위력으로 우리 혁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의 현명성은 천만군민의 정신력을 총폭발시켜 사회주의건설에서 대비약,대혁신이 다계단으로 일어나게 하신데 있다.

사상이 모든것을 결정한다.

사상사업을 강화하여 대중의 정신력을 폭발시킬 때 역경도 순경으로 전환시키는 기적과 위훈이 창조되게 된다.

대중의 앙양된 정신력을 나라의 강성번영을 이룩하기 위한 사상적무기로 보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천만군민의 심장에 불을 달기 위한 사상사업에 총화력을 집중하도록 현명하게 령도하여오시였다.모든 당사업을 사람들의 마음과의 사업,감정과의 사업으로 전환시키도록 하시고 당조직들과 일군들이 혁명의 송풍기,가속기가 되여 대중을 힘있게 이끌어나가도록 하신분이 우리 장군님이시다.기자,언론인들이 당의 사상과 의도를 민감하게 반영한 기사,편집물들로 집중포화를 들이대여 대중의 정신력을 최대로 폭발시키도록 하시고 모든 선전선동사업을 전투현장에 끊임없이 접근시키도록 하기 위하여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의 로고와 심혈은 이루 다 헤아릴수 없다.위대한 장군님의 세심한 령도의 손길아래 온 나라에 총진군의 북소리가 힘차게 울려퍼지게 되였고 CNC기술에서의 첨단돌파와 더불어 새 세기 산업혁명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라 대비약,대혁신의 눈부신 성과들이 다계단으로 이룩되게 되였다.세계를 진감시킨 이 위대한 승리는 사상을 앞세워 김일성민족의 정신력을 활화산처럼 분출시키시고 승리에서 더 큰 승리에로,비약에서 더 큰 비약에로 진공속도를 높여나가도록 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세련된 령도의 빛나는 결실이다.사상의 위력,천만군민의 정신력으로 인류사의 그 어느 갈피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강성국가건설의 빛나는 력사를 창조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은 주체혁명위업,선군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과 더불어 길이 빛날것이다.

오늘 우리 조국의 자랑스러운 력사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줄기차게 이어지고있다.

사상의 위력으로 승리떨쳐온 우리 혁명의 긍지높은 력사와 전통을 끝없이 빛내이며 사상을 기본으로 틀어쥐고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시려는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확고한 의지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에서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우리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시고 1970년대처럼 사상전,선전선동의 된바람을 일으켜나가도록 현명하게 이끄시는분이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다.우리 당력사에 특기할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를 마련하여주시고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자!》라는 전투적구호를 제시하여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는 사상의 위력으로 온 나라에 새로운 창조와 비약의 기상이 나래치게 하는 원동력으로 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식대로 혁명과 건설을 이끌어나가는 우리 당의 현명한 령도가 있고 애국의 길에 몸과 마음을 다 바치는 천만군민이 있기에 우리 식 사회주의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