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3일

경제선동과 비약의 불바람

◇당의 령도따라 인민의 아름다운 리상과 꿈을 앞당겨 실현하기 위한 보람찬 투쟁에 천만군민이 한사람같이 떨쳐나섰다.

지금 청천강계단식발전소건설과 세포지구 축산기지건설,고산과수농장건설,간석지건설,황해남도물길공사를 비롯한 나라의 중요대상건설을 다그쳐 제기일에 완공하기 위한 비약의 불바람이 세차게 일어나고있다.

살림집건설과 합숙건설,교육조건과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건설을 적극적으로 밀고나가며 문화봉사기지들을 최상의 수준에서 훌륭히 일떠세우기 위한 전국각지의 대고조전투장들에서도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려는 천만군민의 투쟁열의는 하늘을 찌를듯 높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올해신년사에서 창조와 혁신의 가장 큰 예비,기적창조의 근본열쇠는 천만군민의 정신력을 발동시키는데 있다고 하시면서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정신력을 폭발시키기 위한 사상전,선전선동의 된바람을 일으켜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

◇사상전,선전선동의 된바람을 일으키는데서,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모든 전투장들에서 비약의 불바람을 더욱 세차게 일으키는데서 경제선동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경제선동은 근로자들로 하여금 높은 혁명적열의를 가지고 당의 경제정책관철을 위한 투쟁에 한결같이 떨쳐나서게 하는 매우 위력한 정치사업방법입니다.》

예술,웅변,직관,방송을 비롯한 여러가지 선전선동수단과 방법을 배합하여 생산현장에서 선전선동활동을 기동적으로,전격적으로 벌리는 경제선동대활동은 군중이 좋아하고 선동의 실효가 매우 높은 우월한 정치사업이다.

경제선동대는 생산현장을 전투적분위기로 들끓게 하고 생산자대중의 혁명적열의를 폭발시키는 화선나팔수와도 같다.경제선동대활동을 강화하여야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전투장들이 언제나 혁명적분위기로 부글부글 끓을수 있으며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지칠줄 모르는 열정과 전투적기백을 가지고 끊임없는 기적과 혁신을 창조할수 있다.

◇경제선동의 힘찬 북소리로 비약의 불바람을 더욱 세차게 일으켜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기적과 혁신이 창조되게 하여야 한다.

구두선전,예술선전,방송선전,직관선전을 비롯한 여러가지 형식으로 경제선동을 박력있게 진행하여야 한다.

경제선동활동을 항일유격대식으로 하여야 한다.

항일유격대식선전선동방법의 기본요구는 선전과 선동을 군중속에 들어가 격식과 틀이 없이 구체적실정에 맞게 하는것이다.

사람들의 사상감정에 강한 충격과 자극을 주어 대중의 혁명적열의를 불러일으키는것은 항일유격대식선전선동의 중요한 특성이며 요구이다.

선전과 선동은 마디마디가 반드시 대중의 심장을 울릴수 있게 감동적으로,열정적으로 하여야 하며 높은 전투성과 호소성으로 맥박치게 하여야 한다.

대중의 심장을 움직이지 못하는 선전과 선동,출연회수나 채우는 선전과 선동은 아무리 하여도 소용이 없다.

경제선동을 전투적이고 혁명적인 내용과 생동한 현실자료를 가지고 열정과 기백이 차넘치게 격동적으로 생기발랄하게 하여야 큰 은을 낼수 있다.

각 단위의 경제선동대원들은 경제선동의 힘찬 북소리로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비약의 불바람을 더욱 세차게 일으키는 혁명적진군의 화선나팔수가 되여야 할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