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3일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께와 김정일대원수님께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로농적위군지휘성원열성자회의 참가자들 숭고한 경의 표시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께와 김정일대원수님께 로농적위군지휘성원열성자회의 참가자들이 12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회의참가자들은 주체적인 민방위무력의 창건자,건설자이신 백두산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안고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립상을 모신 홀에 들어섰다.

탁월한 사상과 정력적인 령도로 로농적위군을 필승불패의 혁명무력으로 강화발전시키신 희세의 선군령장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가슴뜨겁게 되새겨보며 그들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립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그들은 영생홀들에서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여 민간무력건설의 최전성기가 펼쳐지고있음을 마음속으로 아뢰이며 위대한 대원수님들께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어버이장군님에 대한 우리 인민과 세계 진보적인류의 열화같은 흠모의 정이 어린 훈장보존실들과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서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현지지도와 외국방문의 길에서 리용하신 승용차와 전동차,배,렬차보존실들을 주의깊게 돌아보았다.

전체 참가자들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을 천세만세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선군혁명령도따라 로농적위군의 전투력을 백방으로 다짐으로써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과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앞당겨나갈 혁명적열의에 넘쳐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