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3일

[위대한 혁명가,위대한 인간의 빛나는 한생] 세인이 칭송하는 창조의 거장

1980년대는 기적과 변혁으로 수놓아진 격동적인 년대였다.나라의 이르는 곳마다에서 세상사람들을 놀래우는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우후죽순처럼 솟아나고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부문에서 날마다 눈부신 성과들이 이룩되였다.

수도 평양만 놓고보아도 이 시기에 수많은 기념비적건축물들이 일떠섰다.

평양의 중심부에 창광거리,문수거리,안상택거리,버드나무거리,천리마거리(2계단),광복거리를 비롯한 현대적인 주택거리들과 종합적인 체육시설들을 갖춘 청춘거리가 건설되였다.

위인칭송의 대기념비인 김일성경기장,주체사상탑,개선문이며 인민대학습당,창광원,청류관,빙상관,평양산원,평양제1백화점,동평양대극장,청년중앙회관,평양국제영화회관,만경대학생소년궁전,만경대유희장,5월1일경기장,평양고려호텔,충성의 다리를 비롯하여 먼 후날에 가서도 손색이 없을 만년대계의 건축물들이 수많이 일떠섰다.

세계굴지의 서해갑문과 검덕의 제3선광장,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1만t프레스,대형산소분리기 등 세상사람들이 《20세기의 기적》,《자동화의 본보기공장》,《조선의 위대한 창조물》이라고 찬탄해마지 않은 나라의 귀중한 밑천들도 바로 그 시기에 마련되였다.

위인이 시대를 향도한다고 하였다.1980년대에 조국땅우에 이룩된 거대한 창조와 기적들은 모두가 다 무한한 창조력과 완강한 실천력을 지니신 위대한 장군님의 비범한 령도의 손길이 안아온것이다.

불가능,그것은 조선말이 아니라는것을 세계앞에 똑똑히 보여준 거창한 서해갑문건설도 창조의 거장이신 우리 장군님의 특출한 정치실력이 안아온 력사의 기적이였다.

사실 서해갑문건설은 간단한 대상이 아니였다.밀물과 썰물이 심하고 깊이가 수십m나 되는 20리 날바다를 가로질러 언제를 쌓고 거기에 5만t규모까지의 각종 배들이 통과할수 있는 여러개의 갑실과 수문을 건설하고 언제우에 자동차길과 철길까지 놓아야 하였다.언제길이만 하여도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프랑스의 란스조수력발전소 언제의 4배나 되였다.

때문에 서해갑문을 설계할 때 전문가들은 공사기일을 최소한 10년으로 추산하였다.세계갑문건설사에 그 명성이 자자한 수에즈운하나 빠나마운하도 륙지에서 공사를 한 다음 물길을 파서 바다와 련결하였는데 그렇게 하면서도 수에즈운하는 11년,빠나마운하는 10여년이나 걸렸다고 한다.이에 비해볼 때 서해갑문건설기일을 10년으로 추산한것은 공사규모나 조건으로 보아도 그리 길다고 할수 없었다.

하지만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서해갑문건설을 단 몇해동안에 끝낼것을 결심하시고 그 영예로운 과업을 인민군대에 주시였다.

그이께서는 바람세찬 갑문건설장을 여러차례 현지지도하시면서 공사를 앞당겨 끝내기 위한 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고 필요하다면 지상과 해상,수중에서뿐아니라 하늘에서까지 일제히 공격을 들이대는 대립체전,대전면전을 벌려야 한다고 가르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인민군군인들을 비롯한 건설자들은 서해갑문건설을 우리의 설계,우리의 기술,우리의 자재,우리의 힘으로 불과 5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끝내는 기적을 창조하였다.

규모와 폭,건설속도와 공법에 있어서 세계 갑문건설력사에 일찌기 없었던 서해갑문을 성과적으로 완공한것은 사람이 모든것의 주인이며 모든것을 결정한다는 주체사상의 진리와 그 무궁무진한 힘을 빛나게 과시한 80년대 조선의 경이적인 사변이였다.

1980년대에 우리 나라에서 일어난 세기적변혁들을 목격한 한 외국의 대통령은 몹시 흥분하여 위대한 수령님께 조선에는 유명한 창조의 령수가 있다고 말씀드린바 있다.그때 수령님께서는 그에게 당신이 말하는 창조의 령수는 바로 우리의 김정일동지라고 말씀하시였다.대통령은 격동된 심정을 금치 못하며 확실히 조선의 김정일동지는 창조의 태양이시라고 높이 칭송하였다.

1980년대에 일떠선 모든 창조물들은 오늘도 위대한 창조의 거장이신 김정일장군님의 특출한 정치실력과 불멸의 령도업적을 뜨겁게 전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