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9일

인민을 위해 헌신하는 조선로동당

조선로동당창건 69돐에 즈음하여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가 7일 인터네트홈페지에 글을 올렸다.

글은 조선로동당은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자기 활동의 지도적지침으로 삼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 창건하신 조선로동당은 주체사상,선군사상의 기치따라 승리적으로 전진하여왔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주석의 사상과 위업을 끝까지 받들어나가는 사상적순결체로 튼튼히 다지시였다.

조선로동당은 지난 세기 국제로동운동에서 발생한 복잡한 사태와 오늘까지 지속되고있는 제국주의련합세력의 압살책동속에서도 사소한 오유나 동요도 없이 사회주의기치를 굳건히 고수하여왔다.

세계가 경탄하는 조선로동당의 위력은 바로 단결에 있다.

이 단결은 김일성주석에 의하여 그 전통이 마련되고 김정일동지에 의해 하나의 사상과 순결한 도덕의리에 기초한 공고한 조직사상적단결로 강화발전되였다.

조선로동당이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고있는 비결은 인민을 위해 헌신하는 당으로 건설된데 있다.

인민을 믿고 인민에게 의거하면 승리한다는것은 김일성주석의 좌우명이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석의 이민위천사상을 받드시여 조선로동당의 로선과 정책에 인민의 지향과 요구가 반영되도록 하시였다.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동지의 사상과 위업을 빛나게 계승해나가시는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신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조선에서는 인민사랑의 대화원이 펼쳐지고 강성국가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세기적인 변혁들이 창조되고있다.

오늘 조선인민은 조선로동당을 어머니당이라 부르며 절대적으로 믿고 끝까지 따를 의지로 충만되여있다.

이러한 당이 언제나 필승불패한다는것은 력사에 의하여 증명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