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지구가 불도가니마냥 끓어번지고있다.
우후죽순처럼 일떠서는 새로운 온실들을 바라보아도 그렇고 시간마다 키돋움하는 소층아빠트들과 공공건물,아담하게 들어앉는 문화주택들을 둘러보아도 어디서나 결사관철의 투쟁기풍이 뜨겁게 맥박치고있다.
하루전의 실적이 오늘에는 낡은것이 되고 시간마다 그 면모가 달라지는 창조와 건설의 벅찬 숨결이 온 장천땅을 들끓게 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김정일애국주의를 체질화하고 실천에 철저히 구현하여 부강하고 문명한 사회주의조국을 일떠세우는 보람찬 투쟁에서 영웅적위훈의 창조자가 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지난 6월 9일 선군령도의 그 바쁘신 속에서도 몸소 사동구역 장천남새전문협동농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농장을 21세기 온실남새생산의 본보기농장으로 훌륭하게 꾸릴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말씀을 높이 받들고 시당위원회에서는 방대한 면적에 현대적인 온실들을 질적으로 더 많이 건설하고 농장을 21세기 표본농장으로 꾸리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어 커다란 성과를 거두고있다.
시당위원회에서는 능력있는 일군들로 강력한 지휘부를 꾸리고 온 시가 떨쳐나서 온실건설과 소재지건설을 불이 번쩍 나게 다그쳐 끝낼 높은 목표를 세웠다.그리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힘있게 불러일으켰다.
시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시에서는 넓은 면적에 토벽식박막온실 20동,궁륭식박막온실 150동을 건설할 통이 큰 목표를 세우고 시의 모든 력량을 총동원,총집중하여 날마다 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이미 토벽식박막온실들의 기초굴착과 기초콩크리트치기,온실벽체축조가 끝난데 이어 온실내부공사도 전반적으로 끝나고 트라스설치와 휴계실들의 타일붙이기,온실내부물탕크공사와 외부벽체보온재붙이기공사가 마감단계에 들어섰다.
궁륭식박막온실건설도 힘있게 추진되여 완공의 날을 눈앞에 두고있다.현재 150동의 궁륭식박막온실들의 지대정리와 토량처리가 전반적으로 끝나고 기둥골조설치와 아치골조설치가 본격적으로 추진되고있다.이와 함께 이미 건설해놓은 수십정보의 온실개건보수전투도 힘있게 다그쳐지고있다.9월 중순까지 련동식온실들의 외부벽체미장과 물탕크보수,기능성세겹박막씌우기,창문교체작업을 전부 끝냈다.토벽식박막온실들의 외부걸음길포장과 온실뒤벽체상판미장을 끝내고 보온대책도 세웠다.
또한 궁륭식온실들의 기둥기초콩크리트치기와 아치골조보수,출입문들을 새로 교체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건설에 떨쳐나선 시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1만여㎡의 륜환선 및 지선도로의 로반공사와 규모가 큰 2개의 양수장건설을 완성하고 수로공사와 굴포 및 물탕크공사를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농장소재지를 새 세기의 표본으로 꾸리기 위한 건설전투장들에서도 새로운 혁신이 창조되고있다.
건설장에 달려나온 시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기초콩크리트치기와 골조공사에서 련일 새로운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가고있다.
현재 소층아빠트들과 단층살림집,공공건물들의 기초굴착과 콩크리트치기가 거의 끝나고 벽체축조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있다.
일부 구역과 단위들에서는 벽체축조를 마감단계에서 하고있으며 단층살림집건설을 맡은 많은 단위들에서는 지붕공사까지 끝내고 내부공사에 들어섰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말씀관철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시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결사관철의 정신,혁명적인 투쟁기풍이 높이 발휘되는 속에 장천지구는 21세기 표본농장으로 훌륭히 일떠서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