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8일

전력,석탄공업부문의 증산투쟁을 적극 고무추동

나라의 긴장한 전력문제를 하루빨리 풀데 대한 당의 전투적호소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받아안은 성,중앙기관 일군들과 정무원들은 전력,석탄공업부문 로동계급과 한전호에 선 심정으로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의 실천투쟁에 뛰여들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진정으로 애국을 하려면 애국의 마음을 가지고 애국적인 행동을 하여야 합니다.》

화력탄보장의 큰 몫을 맡은 서부지구의 중요탄광들에 대한 지원열기가 날이 갈수록 고조되고있다.

국가계획위원회,전자공업성,국가해사감독국에서는 당의 전투적호소에 접한 즉시 해당한 조직사업을 진행하여 조양탄광의 석탄증산과 생산공정현대화에 필요한 전자요소,철판과 축강 등을 마련하였으며 책임일군들이 직접 현지에 내려가 탄광일군들과 탄부들에게 넘겨주어 그들의 증산열의를 북돋아주었다.기계공업성,륙해운성의 일군들은 500개의 탄차베아링과 절연선,절연물 그리고 후방물자들을 가지고 천성청년탄광에 내려가 탄부들을 고무추동한데 이어 탄광에서 현재 진행중인 2단계 벨트콘베아공사에 필요한 수천m의 벨트를 하루빨리 해결하기 위한 조직사업을 짜고들고있다.

국토환경보호성,잠업비단지도국 일군들과 정무원들도 내부예비를 탐구동원하여 마련한 다이야,전력까벨 등을 석탄증산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는 형봉탄광의 탄부들에게 보내주었다.국가과학기술위원회,수산성,상업성,체신성,국가건설감독성의 일군들은 석탄생산에 이바지할 기공구들과 쇠바줄,베아링,동발나무 그리고 많은 로동보호 및 후방물자들을 안고 봉천,월봉,남덕,인포탄광과 득장청년탄광을 찾아가 화력탄증산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탄부들의 전투적사기를 높여주었다.

흑령탄광에 내려간 수도건설위원회,도시경영성의 일군들은 갱건설과 굴진에 필요한 수십t의 세멘트와 착암기들을 지원한데 이어 중량급화물자동차들을 이곳 탄광에 고정적으로 동원시킴으로써 긴장한 석탄수송문제를 푸는데 크게 기여하고있다.

건설건재공업성,대외건설지도국,재정성,수매량정성,보건성,문화성에서도 탄광지원을 위한 조직사업을 기동적으로 하여 2.8직동청년탄광,회안탄광,제남탄광,덕성탄광 등에 귀중한 자재들과 많은 후방물자들을 보내주었다.이밖에도 금속공업성,국가과학원,식료일용공업성,경공업성,국가자원개발성,로동성,중앙통계국 일군들과 정무원들도 성의있는 지원물자들을 안고 서부지구의 여러 탄광들에 내려가 탄부들의 전투적사기를 북돋아주는데 적극 기여하였다.

현시기 전력증산의 큰 몫을 맡고있는 화력발전부문의 로동계급을 힘있게 고무추동하기 위한 사업에도 성,중앙기관들의 일군들과 정무원들이 적극 떨쳐나서고있다.

전력공업성의 책임일군들은 해당 부문과의 련계밑에 마련한 200여t의 선철과 철판,용접봉을 싣고 지난 16일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와 동평양화력발전소에 직접 내려가 이곳 로동계급의 화력설비보수투쟁을 적극 고무추동하였다.기계공업성에서는 화력발전소들의 대상설비생산량을 끌어올리기 위한 기동적인 조직사업을 진행한데 이어 책임일군들이 직접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에 내려가 일군들과 진지하게 토의하여 미루대치차소재예비도 찾아내고 현지에서 그 수송 및 생산조직을 진행하였다.상업성과 인민봉사총국 일군들은 자기 단위의 특성에 맞게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특색있는 후방사업을 진행하여 수도의 전력생산자들의 전투적사기를 높여주고있다.

인민보안부의 일군들은 지난 16일 근 500t의 파철과 철판 그리고 많은 량의 후방물자를 마련하여가지고 순천화력발전소를 찾았으며 힘있는 화선식정치사업으로 전력증산투쟁에 떨쳐나선 그곳 전력생산자들의 전투적열의를 백배해주었다.

각종 피대와 고무호스 등을 싣고 청천강화력발전소를 찾은 화학공업성 책임일군들과 정무원들도 당이 제시한 전력생산목표를 점령하기 위한 사회주의수호전의 한개 초소를 더욱 믿음직하게 지켜나가도록 이곳 로동계급을 적극 고무추동하였다.

당의 전투적호소에 한사람같이 호응하여 전력,석탄공업부문 로동계급의 증산투쟁을 힘있게 고무추동하기 위한 성,중앙기관 일군들의 조직사업과 지원열의는 날이 갈수록 더욱 구체화되고 비상히 높아지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