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10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지니고 좋은 일을 한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과 수령에 대한 끝없는 충실성을 지니고 좋은 일을 한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백두산절세위인들에 대한 숭고한 도덕의리심을 깊이 간직한 평양농기계작업소 로동자 전명옥,혜산외국어학원 교원 리정철은 량강도안의 혁명전적지,혁명사적지를 꾸리는 사업에 뜨거운 지성을 바치였다.

사회과학원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실 관리원 리옥순은 조국의 만년재부를 일떠세우기 위한 대자연개조투쟁에 떨쳐나선 618건설돌격대를 물심량면으로 도와주었다.

국가문헌국 번역원 김철,농업출판사 기술편성원 안선영은 건설의 대번영기가 펼쳐지는 시대의 벅찬 숨결에 심장의 박동을 맞추며 대규모과일생산기지건설을 힘있게 지원하였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애민헌신의 로고와 불멸의 업적이 어려있는 평양시를 더 잘 꾸리는것을 혁명적본분으로 간직한 중구역도시시설관리소 도로관리원 오성옥은 인민사랑의 길을 끝없이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그리며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도로관리에 순결한 량심을 다 바치였다.

박천군체신소 로동자 안명철은 세포지구 축산기지건설에 한몫할 열의드높이 성의껏 마련한 후방물자를 보내주어 돌격대원들의 전투적사기를 북돋아주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받아안은 근로자들은 당의 은정을 심장깊이 간직하고 조국의 부강번영에 이바지하는 일을 더 많이 찾아할 열의에 넘쳐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