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8일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와 김정일동지께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당과 국가 책임일군들 숭고한 경의 표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위대한 조국해방전쟁승리 61돐에 즈음하여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이 27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김영남동지,박봉주동지를 비롯한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과 당,무력,정권기관,근로단체,성,중앙기관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립상량옆에는 당기와 공화국기,군기들이 세워져있었으며 조선인민군 륙군,해군,항공 및 반항공군,로농적위군명예위병대가 정렬해있었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립상앞에는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존함을 모신 꽃바구니가 놓여있었다.

또한 조선인민군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가 놓여있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립상에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의 공동명의로 된 꽃바구니가 진정되였다.

꽃바구니의 댕기에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라는 글발이 씌여져있었다.

참가자들은 주체적인 군사사상과 전략전술로 력사가 일찌기 알지 못하는 군사적기적을 이룩하시였으며 반제반미대결전을 련전련승에로 이끄시여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지켜주시고 후손만대의 강성번영을 위한 억년기틀을 마련해주신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립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께서와 김정일대원수님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들에서 그들은 백두산절세위인들께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그들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에 대한 우리 인민과 세계 진보적인류의 열화같은 칭송과 뜨거운 흠모의 정이 어린 훈장보존실들과 대원수님들께서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현지지도와 외국방문의 길에서 리용하신 사적승용차와 전동차,배,렬차보존실들을 주의깊게 돌아보았다.

전체 참가자들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전승업적과 선군혁명업적을 천추만대에 빛내이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계승완성하고야말 굳은 결의를 가다듬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