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6월 30일부터 7월 3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중국보도망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조선인민군 해군 지휘성원들의 수영능력판정훈련을 지도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판정훈련에 앞서 조선인민군 해군 지휘성원들의 수영능력판정은 해군의 싸움준비를 더욱 완성하고 전투력을 비상히 강화하는데서 중요한 의의를 가진다고 말씀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전투서렬의 제일선에 서야 할 지휘관들이 사상정신상태가 아무리 좋고 군사기술적자질이 높다고 해도 육체적능력이 따라서지 못하면 지휘관자격이 없다고 말씀하시였다.
지휘관들이 튼튼히 준비되여야 《돌격 앞으로!》가 아니라 《나를 따라 앞으로!》의 구호를 부르며 언제나 군인들의 앞장에서 훈련을 강도높이 진행할수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해병들은 높은 수영능력을 소유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해군 지휘관들이 수영의 능수가 되여야 해병들을 이끌고 망망대해에서도 해상작전을 원만히 수행할수 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수영능력판정훈련을 시작할데 대한 명령을 주시였다.
그이께서는 판정훈련이 성과적으로 진행된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고 해병들이 수영훈련을 제도화,생활화하는것을 비롯하여 해군부대의 싸움준비완성과 전투력강화에서 나서는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중국의 《료녕일보》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 동해안전방초소를 지키고있는 화도방어대를 시찰하신데 대하여,벌가리아의 포쿠스통신,네팔신문 《머저두르》,브라질공산당 인터네트홈페지 《베르멜유》는 조선인민군 전략군의 전술로케트발사훈련을 지도하신데 대하여 전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6월 27일부터 29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중국의 보도망은 조선의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새로 건설한 갈마식료공장을 찾으시고 조업준비를 잘할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생산지령실,가공실,랭동실 등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건설정형을 료해하시고 조업준비를 다그치는데서 나서는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그이께서는 갈마식료공장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는 물고기가공기지의 본보기,표준으로 꾸리자는것이 조선로동당의 의도라고 하시였다.
건설이 완공단계에 이른것만큼 공장의 내외부를 손색없이 꾸리며 가공실들의 배수 및 통풍체계를 잘 세우는것을 비롯하여 생산현장의 위생안전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한 사업에 깊은 관심을 돌려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조업후 여러가지 수산물가공품들을 많이 생산하자면 종업원들의 책임성과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높임으로써 당에서 마련해준 현대적인 랭동 및 가공설비들에 대한 운영과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갈마식료공장이 나라의 물고기가공업을 발전시키는데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수 있도록 공장건설을 최상의 질적수준에서 마무리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로씨야의 이따르-따쓰통신도 같은 소식을 보도하였다.
중국의 《길림신문》,《길림일보》,《료녕신문》,홍콩 《대공보》,홍콩 봉황위성TV방송,동북망,캄보쟈신문 《꼭 쏜때피앱》,알제리신문 《알 하바르》,미국의 AP통신,신문 《워싱톤 포스트》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 최첨단수준에서 새로 개발한 초정밀화된 전술유도탄시험발사를 지도하신데 대하여 전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