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14일부터 16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중국보도사는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로농적위군지휘성원열성자회의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 촬영장에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그들에게 손을 저어주시며 답례를 보내시였다.그이께서는 한손에는 총을,다른 한손에는 마치와 낫과 붓을 틀어쥐고 조국방위와 경제강국건설을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 한몸 다 바쳐가고있는 참가자들을 고무격려해주시였다.
로농적위군지휘성원열성자회의는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주체적인 민간무력건설사상과 령도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민방위무력을 더욱 강화해나가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된다고 하시면서 회의를 성과적으로 진행한 참가자들을 축하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참가자들이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유훈과 조선로동당의 전민무장화,전국요새화방침을 철저히 관철하여 로농적위군의 전투력강화에서 새로운 혁명적전환을 일으켜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중국의 홍콩 봉황위성TV방송도 같은 소식을 보도하였다.
중국보도사는 또한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조선인민군 지휘성원들과 함께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신데 대하여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김정은령도자께서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2월 16일 0시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고 김정일령도자께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였다.그이께서는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립상이 모셔져있는 홀에 들어서시였다.립상에 그이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가 진정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참가자들과 함께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립상을 우러러 삼가 인사를 드리시였다.
그이께서는 김정일령도자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에 들어서시였다.그이께서는 참가자들과 함께 김정일령도자께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면서 삼가 인사를 드리시였다.
중국의 홍콩 봉황위성TV방송,인터네트홈페지들인 신화망,환구망,광명망,로씨야의 이따르-따쓰통신,신문들인 《꼼쏘몰스까야 쁘라우다》,《로씨스까야 가제따》,《아르구멘띠 이 팍띠》,인터네트통신들인 로스발뜨,뽈리뜨.루도 우와 같은 소식을 보도하였다.
이란신문 《이란 뉴스》,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로 개건된 경기용총탄공장과 메아리사격관을 돌아보신 소식을 게재하였다.
중국,민주꽁고의 인터네트홈페지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진문헌을 모시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