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일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 전국농업부문분조장대회 참가자들의 숙소 방문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이 1일 전국농업부문분조장대회 참가자들의 숙소를 방문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올해신년사를 높이 받들고 천만군민이 영웅적진군길에 떨쳐나선 시기에 진행되는 대회에 참가하게 된 참가자들의 긍지와 자부심이 숙소마다에 넘쳐났다.

박봉주동지,김기남동지,곽범기동지,로두철동지와 리철만,리무영 내각부총리들,관계부문 일군들이 숙소를 찾아 대회참가자들을 만났다.

그들은 지난 기간 나라의 쌀독을 책임진 자각을 안고 농업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였으며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농사를 알심있게 지어 알곡생산을 늘이는데 이바지한 일군들과 분조장들을 축하하였다.

사회주의농촌테제발표 50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에 일군들과 분조장들이 혁신의 봉화를 추켜들고 농업생산에서 전환을 이룩하여 농촌테제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뚜렷이 과시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올해 경제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에서 농업을 주타격방향으로 확고히 틀어쥐고나갈데 대한 당의 의도를 가슴깊이 새기고 인민들의 먹는문제,식량문제해결을 위하여 온갖 로고를 바쳐가고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쌀로써 충직하게 받들어나갈것을 당부하였다.

대회참가자들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유훈과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알곡증산성과로 선군조선의 번영기를 열어나가는데 기여할 혁명적열의에 넘쳐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