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어느 한 군관학교를 시찰하시면서 이 학교는 전군적으로는 물론 전국적으로도 자랑할만 한 본보기단위,전형단위라고 높이 평가하시였다.
나무를 베지 않고서는 식수할 장소가 없을만큼 수림화,원림화,과수원화가 완벽하게 실현된 구내와 지방의 흔한 자재를 가지고 훌륭히 꾸린 군인회관,금잔디가 푸르싱싱 자라는 국제경기장 못지 않은 운동장과 담쟁이들이 덮인 건물들,다기능적으로 꾸려진 무난방온실과 버섯재배장,콩나물재배장… 정말이지 그 어디를 가보아도 흠잡을데가 없고 당에서 의도하고 바라는 모든것이 현실로 꽃펴나고있는 학교이다.
하기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곳 학교는 당의 명령지시가 쭉쭉 내려가는 청춘세포와 같은 활력을 지닌 단위이라고 하시면서 이들이 이룩한 성과와 경험을 전군,전사회적으로 널리 소개선전하고 일반화하며 적극 따라배우기 위한 사업을 강하게 벌릴데 대한 지시를 주시였다.
◇ 청춘세포,이것은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의 전형단위들이 지닐수 있는 값높은 칭호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이것이 당에 대한 충정의 가장 뚜렷한 표시이며 당의 로선과 정책의 정당성을 신념으로 간직하는 중요한 계기입니다.》
우리 조국의 모든 단위와 초소들은 하나하나의 세포라고 할수 있다.비록 심심산골의 크지 않은 작업반이나 사람들의 눈에 별로 띄우지 않는 초소라 할지라도 그 단위와 초소들이 나라의 부강발전에서 차지하는 몫은 대단히 크다.사람의 몸을 이루는 세포들이 자기의 기능과 역할을 원만히 수행하여야 건강할수 있듯이 모든 단위들이 맡고있는 책임과 본분을 다하여야 나라가 강하고 혁명과 건설이 힘차게 전진할수 있다.
매개 단위들이 청춘세포의 영예를 지니는가 그렇지 못하는가 하는것은 당정책관철로 평가되게 된다.당의 사상과 의도를 민감하게 받아물고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무조건 자체의 힘으로 해내고야마는 단위,당에서 하라고 한것은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고 그대로 집행하는 단위,인민들의 행복한 생활이 꽃펴나고 로동당만세소리가 높이 울려나오는 단위가 바로 우리 당이 바라는 청춘세포이다.
◇ 모든 단위들이 청춘세포와 같은 활력으로 당을 받들고 조국을 빛내이자,이것이 혁명의 요구이고 시대의 부름이다.
오늘 우리는 약동하는 젊음으로 비약하는 격동적인 시대에 살고있다.지금이야말로 패기와 정열에 넘쳐 대담하고 박력있게,용감무쌍하게 투쟁해나가야 할 때이다.
모든 단위들에서는 당의 로선과 정책을 절대적인 기준,자막대기로 삼고 한치의 드팀도 없이 결사관철하여야 한다.인민군대에서처럼 당정책이 제시되면 조건과 가능성에 대한 타산보다도 죽으나사나 집행해야 한다는 투철한 사상적각오부터 가져야 하며 기어이 제힘으로 해내는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하여야 한다.
모든 일군들은 자기 단위를 청춘세포로 당앞에 떳떳이 내세우겠다는 높은 책임감을 지니고 온갖 구태의연한 사업기풍과 일본새를 불사르며 당정책관철의 앞채를 메고 힘차게 내달려야 한다.인민군대 지휘관들의 모범을 따라 격렬한 전방에 지휘부를 전개하고 작전과 지휘를 화선식으로 기백있게 해나가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