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5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여러 나라에서 단행본으로 출판,인터네트에 게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선군의 기치를 더 높이 추켜들고 최후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를 로씨야 로씨스끼 삐싸쩰리출판사에서 8일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우리 당의 영원한 총비서로 높이 모시고 주체혁명위업을 빛나게 완성해나가자》를 라오스국가출판사에서 6일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김정일동지의 위대한 선군혁명사상과 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자》의 상세한 요지를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와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가 공동으로 4일 인터네트홈페지에 올렸다.

홈페지는 다음과 같은 해설글을 달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로작은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선군혁명령도업적을 매우 정확하게 분석평가하였으며 자주와 선군,사회주의길을 명확히 제시하였다.

로작이 발표된 날은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조선인민군 근위 서울류경수제105땅크사단에 선군혁명령도의 첫 자욱을 새기신 53돐이 되는 뜻깊은 날이다.조선인민은 이날을 선군절로 경축하고있다.

김정은동지께서 선군사상은 투철한 반제자주적립장에 기초한 혁명적인 사상리론이라고 강조하신것은 반제자주를 위해 투쟁하는 세계의 모든 혁명적인민들이 새겨야 할 대목이다.

지난 세기말 일부 사회주의나라들이 제국주의와의 《평화적공존》을 운운하면서 일방적으로 무력을 약화시키고 나중에는 사회주의제도마저 지켜내지 못한 쓰라린 교훈은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선군혁명리론의 진리성과 생활력을 웅변적으로 실증해주고있다.

영국의 주체사상,선군사상신봉자들은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을 자신의 삶과 투쟁의 교과서로 간주하고 선군사상연구보급사업을 보다 힘차게 벌릴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