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나라에 조선속도창조열풍이 휘몰아치는 속에 수도의 믿음직한 인민소비품생산기지의 하나인 봉화비누공장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지난 9월 22일까지 년간계획을 100% 완수하는 자랑찬 성과를 거두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비누는 인민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소비품의 하나입니다.》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시기 위해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해에도 공장을 찾으시여 사랑과 믿음을 안겨주신 어버이장군님의 유훈과 당의 높은 뜻을 받들고 공장의 일군들은 공장창립일까지 년간계획을 수행할 높은 목표를 제기하고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었다.
당조직에서는 어버이장군님의 령도업적을 통한 교양사업을 중요계기때마다 실속있게 하여 생산에서 비약의 불바람이 일어나도록 하였다.
지배인을 비롯한 일군들은 내부예비를 적극 탐구동원하고 기술자들과 합심하여 공장자체의 힘으로 원료를 주입하는 콘베아와 가루비누제품콘베아를 설계,제작함으로써 생산공정의 현대화수준을 더욱 높일데 대한 어버이장군님의 유훈관철을 위한 투쟁의 돌파구를 열어제꼈다.
이들은 생산장성의 열쇠를 기술관리와 설비관리에서 찾고 대담하게 용착기술을 받아들여 생산공정에서 제일 어려운 문제로 나섰던 원료정제기와 진공성형기의 스크류를 원상복구하여 생산능력을 1.2배로 높였다.
생산1작업반과 생산2작업반의 종업원들은 인민들의 행복을 꽃피워주시려 현지지도의 강행군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실천으로 받들어갈 마음안고 높이 세운 일생산계획을 넘쳐 수행하였다.
상하차작업반 종업원들도 자기들의 임무를 명심하고 생산정상화를 위해 헌신의 땀방울을 바쳤다.결과 공장에서는 공장창립일을 앞두고 년간계획을 빛나게 완수하였다.
공장에서는 새 세기의 세계적추세와 끊임없이 높아지는 인민들의 문화생활수준에 맞게 국제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금강약돌세수비누,표백비누,뽀뿌라눈세수비누를 비롯한 기능성비누제품생산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공장창립 10돐을 맞으며 당중앙위원회 축하문을 받아안은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어버이장군님의 유훈을 현실로 꽃피울 결사의 각오를 안고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을 계속 힘있게 벌리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