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은 전당에 수령의 유일사상체계가 철저히 확립된 사상적순결체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당의 사상건설은 당을 사상적순결체로 만드는 사업입니다.》
혁명하는 당은 사상과 리념의 공통성에 기초하여 뭉친 사람들의 정치적조직체이며 수령의 사상과 위업을 실현하기 위하여 투쟁하는 전위조직이다.
당은 사상을 피줄기로 하여 존재하며 활동하는 하나의 유기적통일체이다.사람의 몸안에 다른 형의 피가 섞이면 살수 없는것과 마찬가지로 당도 다른 사상을 허용하면 자기 존재를 유지할수 없다.오직 하나의 사상,수령의 혁명사상을 유일한 지도사상으로 하여야 그에 기초하여 전당의 사상의지적단결을 이룩하고 혁명과 건설을 성과적으로 전진시켜나갈수 있다.
당을 사상적순결체로 만든다는것은 전당을 수령의 혁명사상으로 일색화하고 당안에 수령의 유일사상체계를 철저히 세운다는것이다.전당의 사상적일색화,바로 여기에 수령의 당으로서의 혁명적면모가 있고 향도적력량으로서의 당의 조직력과 전투력을 백방으로 강화해나갈수 있는 결정적담보가 있다.
당의 사상적순결성을 보장하는것은 전당에 수령의 혁명사상이 유일적으로 지배하고 당을 영원히 수령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한 선결조건이다.당의 사상적순결성을 보장하지 않고서는 당의 사상적기초를 공고히 할수 없으며 당건설과 당활동을 수령의 사상과 의도대로 진행해나갈수 없다.위대한 장군님께서 일찌기 당건설에 관한 사상리론을 전면적으로 밝혀주시고 우리 당을 김일성동지의 혁명사상으로 일색화된 주체형의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것은 조선로동당이 명실공히 수령의 사상으로 숨쉬고 활동하는 수령의 당으로,전당에 유일사상체계가 철저히 확립된 사상적순결체로 존엄떨칠수 있게 한 력사적공적으로 된다.
오늘 조선로동당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을 영원한 수령으로,영원한 총비서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최후승리를 위한 투쟁을 확신성있게 이끌어나가는 선군혁명의 향도자로 위용떨치고있다.모든 당원들이 김일성-김정일주의로 튼튼히 무장하고 오직 수령의 사상과 의도대로만 사고하고 실천해나가는것이 우리 당의 참모습이다.전당과 온 사회가 하나의 사상,하나의 신념에 기초하여 령도자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친 우리의 일심단결이야말로 선군조선의 필승불패성을 굳건히 담보하는 최강의 무기이다.
조선로동당은 앞으로도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영원한 지도적지침으로,백승의 기치로 틀어쥐고나가는 사상적순결체,주체형의 혁명적당으로 만방에 빛을 뿌리게 될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