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7일

당일군의 보람

◇인민의 꿈과 리상이 현실로 꽃펴나고있다.

지난해 은하과학자거리,문수물놀이장,마식령스키장,미림승마구락부를 비롯한 많은 대상들이 짧은 기간에 로동당시대의 창조물로 훌륭히 일떠섰다.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높은 목표들이 세워지고 그 실현을 위한 통이 큰 작전이 펼쳐지고있다.세포지구 축산기지건설과 청천강계단식발전소건설이 힘있게 추진되고있다.평양시에서는 위성과학자거리와 김책공업종합대학 교육자살림집을 비롯한 수많은 대상건설이 진행되고 청진시에서는 포항중심부건설전투가 힘있게 벌어지고있다.이르는 곳마다에 인민들에게 기쁨을 주는 문화휴식터들이 일떠서고있다.

날을 따라 새롭게 변모되는 조국강산에 인민들의 행복의 웃음소리가 더 높이 울려퍼지고있다.

당일군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인민관을 심장깊이 간직하고 인민의 꿈과 리상을 하루빨리 현실로 꽃피우기 위한 투쟁에서 대오의 기수가 되여야 한다.

◇인민의 행복을 꽃피워나가는데 당일군의 삶의 가치와 보람이 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대중제일주의이며 인민을 하늘처럼 숭배하고 인민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복무하는 사람이 바로 참다운 김일성-김정일주의자입니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한평생은 인민사랑의 한평생이였다.

인민의 나라를 세워주시고 우리 당을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당으로 강화발전시켜오신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의 한생의 좌우명은 이민위천이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의 숭고한 뜻대로 우리 인민을 받들고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한 결심이다.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인민들의 요구와 리익을 철저히 실현하며 인민생활을 끊임없이 높이는것,이것은 우리 당일군들이 앞채를 메고 집행하여야 할 전투적과업이다.인민의 웃음소리에서 기쁨을 찾을줄 알고 인민의 행복속에서 보람과 긍지를 느낄줄 아는 일군만이 우리 당의 참된 일군으로 될수 있다.

◇당일군들은 인민의 참된 충복으로 살며 일해나가야 한다.

당일군들은 《모든것을 인민을 위하여,모든것을 인민대중에게 의거하여!》라는 구호를 삶과 투쟁의 좌우명으로 삼아야 한다.

인민을 위해 당일군이 있다.당일군들은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는 일이라면 자기의 모든것을 다 바쳐나가는 옳은 관점을 가져야 한다.

인민생활향상에서 결정적전환을 가져오기 위하여서는 당일군들의 사업기풍,일본새에서 근본적인 개선을 가져와야 한다.

위대한 수령님식,장군님식 인민관을 지니고 인민을 위하여 발이 닳도록 뛰고 또 뛰며 모든 사업을 끊임없이 혁신하고 대중을 불러일으켜 대오의 진격로를 열어나가야 한다.자기 사업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일욕심,진취적인 사업태도를 가지고 최대의 마력을 내야 하며 당과 인민앞에 자기의 충실성과 실천력을 평가받아야 한다.

《우리》라고 불리우며 누구나 존경하고 따르는 어머니당일군이 되여야 한다.오직 인민들이 바라고 좋아하는 일을 하여야 하며 무슨 일을 하든 인민들이 덕을 보게 하여야 한다.인민의 요구,대중의 목소리에 무한히 성실하여야 하며 언제나 인민을 위해 헌신하는 인민의 참된 심부름군으로 살며 일하여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