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전선에서는 나라의 긴장한 전력문제를 풀기 위한 증산돌격전이 벌어졌다.
특히 화력탄보장의 큰 몫을 맡고있는 서부지구 굴지의 탄전들에서 최근년간에 있어본적이 없는 생산적앙양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라 비약적인 생산성과가 이룩되였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화력탄보장탄광들에서 지난 4일부터 24일까지의 기간에 높이 내세운 증산목표를 107%로 넘쳐 수행하였다.이것은 이전시기에 비해 화력탄생산이 하루평균 1.63배 장성한것으로 된다.
당의 전투적호소를 피끓는 심장으로 받아안고 수천척지하막장마다에 영웅적위훈을 아로새겨가는 석탄공업부문 일군들과 탄부들의 당중앙결사옹위정신과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북창의 대동력기지를 비롯한 각지 화력발전소 저탄장들에는 석탄산이 우줄우줄 솟아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탄광들에서 석탄생산을 적극 늘이고 철도운수를 비롯한 교통운수문제를 결정적으로 풀며 전력,석탄,철도운수부문에서 련대적혁신을 일으켜 나라의 경제발전을 적극 추동해나가야 합니다.》
당의 전투적호소를 접수한 그 시각부터 석탄전선의 모든 일군들과 탄부들은 고도의 격동상태를 갖추고 석탄생산에 진입하였다.
석탄공업성의 책임일군들이 서부지구 화력탄보장탄광들의 주요전구들에 전투지휘소를 정하고 련관부문,련관단위와의 협동작전을 벌리며 석탄생산을 늘이기 위한 전투지휘를 책임적으로 하고있다.
뿐만아니라 성의 모든 정무원들이 한개 단위씩 맡고 탄광의 갱막장들에 일제히 내려가 탄부들과 생산전투를 함께 벌리며 걸린 문제를 적극적으로 풀어줌으로써 맡은 단위들에서 생산적앙양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도록 하고있다.
성당조직을 비롯한 석탄공업부문의 각급 당조직들에서 일군들과 탄부들이 석탄증산으로 당중앙을 결사옹위할 한마음을 안고 더 많은 석탄을 화력발전소에 보내주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도록 사상전의 집중포화를 강도높이 들이대고있다.
화력탄생산보장에서 큰 몫을 담당하고있는 서부지구 탄광들에서 지난 4일부터 화력탄생산량과 보장실적이 급격히 장성하였다.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 눈부신 생산성과가 이룩되였다.
2.8직동청년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수도 평양의 불빛을 지켜선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당의 전투적호소에 접한 그 시각부터 막장마다에서 비약의 열풍을 세차게 일으켜가고있다.1갱 채탄3중대,2갱 채탄1중대와 3중대,3갱 채탄2중대와 4중대,청년갱 채탄1중대,5갱 채탄2중대와 3중대,7갱과 8갱의 채탄3중대,9갱 채탄1중대와 4중대,10갱 채탄2중대와 3중대,12갱 채탄1중대와 4중대를 비롯한 탄광의 모든 채탄중대들에서 높이 내세운 증산목표를 넘쳐 수행하기 위한 사회주의경쟁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랐다.그리하여 4일부터 현재까지의 기간에 이전시기보다 1만 수천t의 더 많은 석탄을 화력발전소들에 보내주는 위훈을 세웠다.
천성청년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이전시기보다 9천여t의 석탄을,령대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1만 천수백t의 석탄을 화력발전소로 더 보내주었다.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이 기본전투단위들을 한개씩 맡고 막장으로 내려가 석탄증산의 방도를 적극적으로 찾아내면서 저탄장에 석탄이 쌓일새없이 화력발전소로 화차들을 떠나보내기 위한 전투지휘를 책임적으로 하였다.그리하여 련합기업소에서는 현재까지 이전시기보다 1만 5천여t의 석탄을 더 생산보장하였다.
제남탄광과 덕성탄광에서 증산의 포성이 높이 울릴 때 서창청년탄광,형봉탄광,덕천탄광에서도 높은 생산실적이 기록되였다.특히 형봉탄광에서는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석탄생산이 1.8배로 장성하였다.탄광의 일군들이 막장에 끊임없이 차오르는 물을 뽑기 위한 대책을 철저히 세우면서 채탄구역을 확장하기 위한 굴진전투를 힘있게 벌리도록 작전을 주동적으로 지휘해나감으로써 화력발전소로 더 많은 석탄을 보내주고있다.
혁신의 불길은 북창지구탄광련합기업소와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의 탄광들에서도 세차게 일어났다.
나라의 석탄생산에서 큰 몫을 담당하고있는 남덕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이 산악같이 떨쳐일어나 지난 20일동안에 1만여t의 석탄을 더 보내주었고 인포탄광,회안탄광에서도 증산목표수행의 자랑찬 승전고가 높이 울리였다.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득장청년탄광,룡산탄광,명학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이 분연히 떨쳐일어나 증산돌격전을 힘있게 벌린 결과 련합기업소적인 석탄생산은 불과 며칠동안에 이전시기에 비하여 1.6배로 장성하는 혁신적인 성과가 이룩되였다.
개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 조양탄광에서 최근 20년간에 처음 보는 석탄생산성과가 계속 확대되고있다.당조직의 지도밑에 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이 오늘날 석탄생산을 늘이는 투쟁은 우리의 존엄높은 사회주의를 지키는 영예로운 전투라는것을 깊이 자각하고 막장마다에서 불굴의 정신력을 높이 발휘하였다.그리하여 탄광의 화력탄보장실적은 이전시기에 비하여 3배로 장성하는 비약적인 성과가 이룩되였다.
구장지구의 룡등탄광에서도 높은 생산실적이 기록되였다.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이전시기보다 하루평균 300t이상의 더 많은 석탄을 화력발전소로 보내주었다.
온성지구탄광련합기업소 일군들과 탄부들은 당의 전투적호소를 접한 그 시각부터 증산돌격전을 힘있게 벌려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필요한 석탄을 원만히 보장하면서도 많은 량의 석탄을 화력발전소에 보내주었다.
각지 탄광기계공장들에서 석탄증산으로 당중앙을 결사옹위하기 위한 치렬한 돌격전이 벌어지는 탄광들에 더 많은 설비들과 부속품들을 보내주기 위한 투쟁이 그 어느때보다도 힘있게 벌어졌다.
득장탄광기계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기술자들은 서로의 창조적지혜를 합쳐 여러대의 압축기를 원상복구하고 밀페식탄차바퀴를 비롯한 탄광들에서 수요가 높은 주요설비부속품들과 각종 소공구들을 더 많이 생산보장하기 위한 줄기찬 전투를 벌리였다.
덕천탄광기계공장,순천탄광기계공장,은산탄광설비부속품공장을 비롯한 각지 탄광기계공장에서도 내부예비를 적극 탐구동원하여 증산투쟁으로 들끓는 탄전들에 더 많은 탄차와 소공구들,탄광설비부속품들을 보내주었다.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석탄공업부문의 일군들과 탄부들이 떨쳐일어나 치렬한 증산돌격전을 벌린 20여일동안에 이룩한 생산성과는 소리쳐 자랑할만 하다.
각지 탄광일군들과 탄부들은 이룩한 성과에 조금도 만족함이 없이 더 높은 증산목표를 제기하고 그 수행을 위한 돌격전을 드세차게 벌려 생산성과를 계속 확대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