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비약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키며 석탄전선이 기세좋게 나가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석탄공업성에서 지난 6월 24일까지 상반년 석탄생산계획을 빛나게 완수하였다.계획수행기간 성적인 석탄생산량은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수십만t이나 더 늘어났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희망찬 새해에 승리에 대한 확신과 열정에 넘쳐 영웅적진군을 다그침으로써 혁명과 건설에서 일대 번영기를 열어놓아야 합니다.》
석탄공업성에서는 서부지구의 대규모탄광들의 생산능력확장에 계속 큰 힘을 넣으면서 모든 일군들과 탄부들이 대담한 공격전으로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제끼도록 경제조직사업을 짜고들었다.
서부지구의 탄광들은 물론 북부와 동부지구를 비롯한 전국각지의 모든 탄광들에서 높은 생산실적이 기록되는 속에 석탄공업성적으로 매일 계획보다 수천t의 석탄이 더 생산되여 최근년간에 볼수 없었던 증산성과가 이룩되였다.
순천,덕천,북창,득장지구의 탄광들을 비롯한 화력탄보장단위 일군들과 탄부들이 련대적혁신창조의 앞장에서 힘차게 내달렸다.
순천지구의 2.8직동청년탄광,천성청년탄광,령대탄광에서는 화력발전소들에 필요한 석탄을 최우선적으로 생산보장하는데 력량을 집중하면서 전차와 탄차,레루,동발나무를 비롯한 설비,자재들을 앞질러가며 마련하여 매달 맡겨진 석탄생산계획을 넘쳐 수행하였다.
덕천지구의 탄광들이 크게 소리치며 내달렸다.올해에 들어와 기본전투단위인 갱들의 막장지휘체계를 현대화한 이곳 탄광들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생산능력확장을 위한 여러 계통공사와 유망한 새 구역,새 갱개발을 적극 내밀어 높은 생산실적을 기록하였다.련합기업소에서는 지난 6월 중순 또다시 수십대의 화물자동차로 북창의 대동력기지에 많은 량의 석탄을 집중수송함으로써 이곳 로동계급의 전력증산투쟁을 크게 고무해주었다.
북창지구의 남덕,인포탄광과 득장지구의 득장청년탄광,룡산탄광,명학탄광,천내지구의 문천,천내,삼천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도 굴진을 확고히 앞세우고 채탄장마다에서 집단적혁신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전례없는 증산성과를 거두었다.
봉천,조양탄광을 비롯한 개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아래 탄광들에서는 장마철석탄생산준비를 미리 갖추는데 큰 힘을 넣는 한편 탄차들의 순환률을 부단히 높여 석탄생산을 끊임없이 늘이였다.
구장지구의 룡수탄광,강동지구와 함남지구의 탄광들에서도 상반년기간 높은 석탄생산실적이 기록되였으며 금야청년탄광,삼신탄광을 비롯한 탄광들에서도 매일 계획보다 많은 량의 석탄이 쏟아져나왔다.
덕천탄광기계공장,순천탄광기계공장을 비롯한 보장단위 로동계급은 선진과학기술을 생산에 적극 받아들이고 부족되는 자재를 자체로 마련하면서 많은 탄광설비부속품과 소공구들을 생산하여 탄광들에 보내줌으로써 나라의 석탄산을 높이 쌓아올리는데 적극 기여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