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평생 우리 로동계급을 제일로 사랑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강철전사들의 심장에 지펴주신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불길은 오늘도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장군님의 한생은 수령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당과 혁명,조국과 인민앞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불세출의 위인의 가장 빛나는 한생이였습니다.》
주체97(2008)년 12월 24일,뜻깊은 그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를 찾으시였다.여기에는 실로 깊은 뜻이 깃들어있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자체의 힘으로 현대적인 전기로를 일떠세워 조선로동계급의 본때를 떨치고 온 나라를 격동시킨 강선로동계급의 투쟁정신을 대고조의 불씨로 보시고 여기서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봉화를 지펴올릴것을 결심하시였던것이다.
어버이수령님의 현지지도사적비며 1강철직장을 비롯한 여러곳을 돌아보시며 고귀한 자욱을 새기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강선의 로동계급이 강성국가건설에서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선봉에 설데 대한 력사적인 담화를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 천리마대고조의 그 정신,그 기백으로 다시한번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불길을 일으켜야 한다고 하시면서 천리마의 고향인 강선이 끓어야 온 나라가 들끓고 강선의 로동계급이 소리치며 힘차게 내달려야 전국의 로동계급의 발걸음이 더 빨라지고 인민경제 모든 부문,모든 단위에서 강성국가건설을 위한 총진군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오를수 있다고 크나큰 믿음의 말씀을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강선의 로동계급은 전후 어려운 시기에 강철로 우리 당을 믿음직하게 받들던 그때처럼 다시한번 천리마를 탄 기세로 세기를 주름잡으며 혁명적대고조의 선봉에 서야 한다고 하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시였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봉화를 세차게 지펴올리기 위하여서는 준엄한 혁명투쟁의 년대들에서 우리 인민이 당의 사상과 의도를 받들고 억세게 키워온 필승불패의 정신력을 총발동하여야 합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말씀은 일군들의 심금을 세차게 격동시키였다.
강선의 로동계급이 어버이수령님께서 해방후 부강번영하는 새 나라를 건설하자면 강철이 있어야 한다고 하신 가르치심을 높이 받들고 일제가 파괴한 전기로를 2달만에 되살려 첫 쇠물을 뽑고 그처럼 간고하였던 주체45(1956)년에 1만t의 강재만 더 있으면 나라가 허리를 펴겠다고 하신 수령님의 호소를 심장으로 받들고 6만t능력의 분괴압연기에서 12만t의 강편을 밀어내는 기적을 창조한것도 높은 정신력의 발현이라고,높은 정신력을 발휘한 강선의 로동계급이야말로 투철한 수령결사옹위의 전위투사들이였다고 값높이 불러주시는 위대한 장군님의 말씀은 크나큰 믿음으로 하여 뜨겁게 울리였다.
이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봉화를 지펴올릴 고귀한 지침을 밝혀주시고 다시금 열렬히 호소하시였다.
강선의 로동계급이 천리마대고조시기의 그 본때로 강성국가건설에서 총진군의 나팔소리를 높이 울리며 강성국가의 대문을 여는데서 선구자가 되리라는것을 굳게 믿는다!
위대한 장군님의 력사적인 호소는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강철전사들의 심장에 불을 달아주었다.강선의 강철전사들은 절세위인의 력사적호소에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봉화로 화답하였다.
천리마의 고향에 타오른 그 불길은 온 나라에 거세찬 비약의 폭풍을 휘몰아왔다.선군조선의 기상을 떨치며 우리의 인공지구위성이 또다시 장쾌히 날아올랐고 또 한차례의 지하핵시험의 성공이라는 쾌승이 이룩되였다.
강선과 황철,룡성과 흥남,남흥과 락원 등 굴지의 공업생산기지들이 용을 쓰고 경공업과 농업도 전례없는 활성기를 맞이하였다.
정녕 그것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지펴주신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불길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