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9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도서 《조선자연치료자원총람》(전5권) 집필편찬사업에 참가한 일군들과 군인,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도서 《조선자연치료자원총람》(전5권) 집필편찬사업에 참가한 일군들과 군인,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의학과학원 의학과학정보기술사 연구사들인 리순석,리혜경,리혜심과 조선인민내무군 김경윤소속부대 군의 리혁조는 백두산천출위인들에 대한 고결한 충정과 애국심을 지니고 국보적가치가 있는 의학과학재부를 마련하기 위해 온갖 지혜와 정력을 다 바치였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대해같은 믿음과 사랑을 심장깊이 간직한 이들은 나라의 귀중한 자연치료자원들을 전면적으로 종합체계화하여 후세에 길이 전해갈 높은 목표밑에 연구사업에 달라붙었다.

이들은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속에서도 수년간 전국의 수십개소의 치료용감탕자원,백수십개소의 광천치료자원과 기후치료자원,수백개소의 산천수와 풍경치료자원들에 대한 현지조사와 시료측정 및 분석을 줄기차게 진행한데 기초하여 도서원고를 성과적으로 집필하였다.

조선적십자종합병원 의사 권영호,국가과학원 지구환경정보연구소 연구사 강진조와 의학과학원을 비롯한 련관단위의 일군들,근로자들은 도서의 편찬발행사업을 물심량면으로 적극 도와주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보내신 감사를 끝없는 격정속에 받아안은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우리 인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좋은 일을 더 많이 찾아하여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높이 발양시키는데 이바지할 불타는 열의에 충만되여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