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이제 이 땅에서 전쟁이 다시 일어나면 그것은 엄청난 핵재난을 가져오게 될것이며 미국도 결코 무사하지 못할것입니다.》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전은 세계의 평화와 안전과 밀접히 련결되여있다.
세계의 많은 군사전문가들은 대국들의 군사전략적리해관계가 복잡하게 얽혀있는 조선반도에서 또다시 전쟁이 일어나면 그 후과는 미국의 일방적인 공격에 의하여 일어났던 페르샤만전쟁이나 발칸전쟁,아프가니스탄전쟁과는 근본적으로 다를것이라고 예측하고있다.
지금 남조선과 그 주변에는 수많은 미국의 핵무기가 배비되여있다.
지난 조선전쟁시기 우리 공화국을 반대하여 원자탄을 사용하려고 시도하였던 미제는 조선전쟁이 끝난 후 남조선을 극동최대의 핵전초기지로 전변시켰다.미제는 남조선과 그 주변에서 핵무력을 동원하여 《팀 스피리트》,《을지 포커스 렌즈》,《독수리》 등 각종 핵전쟁연습을 끊임없이 벌리면서 조선반도에서 핵전쟁위험을 증대시켰다.미국은 우리 공화국을 핵선제공격대상으로 정해놓고있다.우리 공화국을 겨냥한 미제의 핵시험전쟁,핵예비전쟁들로 하여 조선반도는 세계최대의 핵열점지역으로 화하였다.이것은 조선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나는 경우 엄청난 핵재난을 가져오게 될것이라는것을 시사해주고있다.
이 땅에서 전쟁이 또다시 일어나면 미국도 결코 무사하지 못할것이다.
미국은 다국적무력까지 동원하여 청소한 우리 공화국을 단숨에 삼켜보려다가 비참한 패배를 당한 지난 세기 50년대의 교훈을 잊지 말아야 한다.
우리 공화국은 전후 수십년동안 허리띠를 조이면서 전쟁억제력을 다지고다져왔다.조선이 없는 지구는 필요없으며 또 있을수도 없다는것이 우리 군대와 인민의 확고한 립장이다.
미제의 무모한 핵전쟁책동을 짓부시고 조선반도의 공고한 평화를 보장하는 여기에 인류를 핵재난의 위험에서 구원하는 길이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