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업부문 일군들과 로동자들이 산판마다에서 증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며 10월의 대축전장을 향하여 질풍같이 달리고있다.
정초부터 드세찬 공격전으로 겨울철통나무생산에서 자랑찬 성과를 이룩한데 이어 5월 한달동안에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통나무생산은 1.2배,동발나무생산은 1.4배로 장성시킨 이들은 계속혁신,계속전진의 기상안고 힘찬 돌격전을 벌려나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백두의 혁명정신과 창조적투쟁으로 마련한 자랑찬 선물을 안고 10월의 대축전장에 떳떳이 들어서야 합니다.》
림업성 일군들은 연유를 비롯한 부족되는 자재보장에 힘을 넣으면서 통나무와 동발나무생산을 늘이기 위한 전투지휘를 책임적으로 하고있다.
림업부문의 각급 당조직들에서 일군들과 로동자들이 더 많은 통나무와 동발나무를 생산하여 대고조전투장들에 보내주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도록 사상전의 집중포화를 강도높이 들이대고있다.
림업성과 관리국,림산사업소와 갱목생산사업소들의 책임일군들은 채벌구들에서 로동자들과 한마음한뜻이 되여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맞받아 뚫고나가면서 증산투쟁에로 그들을 힘있게 불러일으키고있다.한편 철도운수부문과의 련계를 긴밀히 하고 기관차,화차들의 움직임을 구체적으로 알아보면서 해당 철도역들에 쌓이는 통나무와 동발나무를 제때에 실어보내기 위한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하고있다.
생산의 큰 몫을 담당한 자강도림업관리국 일군들과 로동자들이 생산조건을 주동적으로 마련해나가면서 날에날마다 혁신을 창조하고있다.
희천,강계,위원,삼락갱목생산사업소와 자성림산사업소의 일군들은 나무베기와 사이나르기,마감나르기 등을 산지조건에 맞게 합리적으로 조직하고 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이기 위해 대중의 창조적지혜를 적극 발동시키고있다.이곳 로동자들은 백두밀림에 차넘쳤던 연길폭탄정신으로 없는것은 만들어내고 모자라는것은 찾아내면서 자동차와 기계톱을 비롯한 설비들의 가동률을 종전보다 훨씬 높이고있다.
서부지구의 탄광들에 대한 동발나무보장을 기본으로 맡은 평안남도림업관리국 일군들과 로동자들도 비약의 열풍을 거세차게 일으켜나가고있다.
덕천,북창갱목생산사업소들에서는 겨울철기간 많은 량의 동발나무를 산지토장에 쌓아놓은데 맞게 자동차와 뜨락또르들의 수리정비를 짜고들어 매일 수송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신양,덕련갱목생산사업소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륜전기재들에 대용연료를 적극 받아들이는 한편 사회주의경쟁의 불길높이 마감나르기에서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장진림산사업소와 홍원,수동갱목생산사업소를 비롯한 함경남도림업관리국아래 여러 림산,갱목생산사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들도 서로의 지혜와 열정을 합쳐가며 생산을 늘일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내고 내부예비를 최대한 동원하여 통나무와 동발나무생산에서 모범을 보이고있다.특히 홍원갱목생산사업소에서는 일군들이 자체의 실정에 맞게 생산을 늘이기 위한 경영전략을 세우고 로동자들의 생산의욕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방법론있게 짜고들어 전례없는 성과를 이룩하고있다.
평안북도림업관리국아래 동창,벽동,태천,천마림산사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들도 지난 5월에 이룩한 성과를 공고히 하면서 대중의 정신력발동에 주되는 힘을 넣어 통나무와 동발나무생산량을 부쩍 늘이고있다.
강원도림업관리국아래 림산,갱목생산사업소들에서도 생산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안변림산사업소와 천내갱목생산사업소를 비롯한 림산,갱목생산사업소들에서는 수리기지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는 동시에 도로보수를 제때에 하여 륜전기재들의 리용률을 높임으로써 산판에 베여놓은 통나무와 동발나무운반을 잘해나가고있다.
량강도림업관리국과 함경북도림업관리국아래 림산,갱목생산사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들도 경제강국건설에 필요한 통나무와 동발나무생산에 드센 박차를 가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