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11월 25일부터 12월 6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께서 오중흡7련대칭호를 수여받은 조선인민군 제1313군부대를 시찰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군부대의 정치상학에서 취급되는 강의내용을 청취하시고 군인들을 정치사상적으로 튼튼히 준비시키는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군인들이 적군에 대한 구체적인 자료를 놓고 훈련을 실속있게 하며 훈련방법과 내용을 끊임없이 개선하여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령도자께서는 군부대지휘관들과 중대장,중대정치지도원들의 권총사격훈련을 지도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군인들에게 쌍안경과 자동보총을 기념으로 주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일본의 교도통신,캄보쟈신문 《꼭 쏜때피앱》도 이 소식을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또한 김정은령도자께서 5월9일메기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령도자께서는 공장의 생산실태와 경영활동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고 다음해부터 100t이상의 메기를 더 생산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 실현을 위한 방도들을 가르쳐주시였다.
그이께서는 나라의 양어를 집약적으로 발전시키는 사업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킬데 대하여 지시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공장의 일군들,종업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미국의 UPI통신,캄보쟈신문 《꼭 쏜때피앱》은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 새 년도 전투정치훈련에 진입한 조선인민군 제963군부대직속 포병중대를 시찰하신데 대하여,네팔신문 《아르판》,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조선인민군 항공 및 반항공군 녀성추격기비행사들의 비행훈련을 지도하신데 대하여 보도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선4.26만화영화촬영소를 현지지도하신 소식을,브라질의 인터네트홈페지 《마르샤 베르데》는 신천박물관을 현지지도하신 소식을 올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