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중앙양묘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는 소식에 접한 각지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불타는 애국의 열의안고 산림조성사업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키고있다.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각지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가을철국토관리총동원사업이 시작되여 지금까지 660여t의 종자를 채취하고 근 8억그루의 나무모를 생산한데 이어 나무심기를 힘있게 벌리면서 온 나라를 수림화,원림화하기 위한 투쟁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산림조성과 보호관리사업을 잘하여 온 나라를 수림화,원림화하여야 합니다.》
국토환경보호성에서는 올해 가을철국토관리총동원기간에 수종이 좋은 여러가지 나무종자와 모를 대대적으로 확보할 높은 목표를 제기하고 그 수행을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혁명적으로 벌렸다.
도,시,군들의 실정과 조건에 맞게 나무종자채취계획을 구체적으로 주고 그 집행을 위한 조직지도사업을 전투적으로 진행하였다.
량강도에서 나무종자채취사업을 적극 밀고나갔다.도일군들은 아래단위들에 내려가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전후복구건설시기 온 나라가 떨쳐나 재더미를 털고 일떠선것처럼 산림복구를 자연과의 투쟁으로 간주하고 전투를 벌리자고 호소하면서 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렸다.이와 함께 군안의 기관,기업소,협동농장들에 이깔,잣나무를 비롯한 여러가지 수종의 나무종자채취과제를 주고 그 수행정형을 제때에 총화하며 대책하는 사업을 꾸준하게 진행하였다.
김형권군,혜산시,보천군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나무종자채취에 떨쳐나섰다.김형권군에서는 일군들이 맡은 단위들에 내려가 종자채취정형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이 사업을 근기있게 내밂으로써 여러 수종의 많은 나무종자를 채취하는 성과를 거두었다.혜산시에서도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적극 발동하여 나무종자채취사업을 힘있게 벌려 짧은 기간에 나무종자를 많이 거두어들였다.보천군에서는 자체실정에 맞게 바늘잎나무와 넓은잎나무 등 수종이 좋은 나무종자를 확보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밑에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힘있게 불러일으켰다.그리하여 도적으로 나무종자채취계획을 113%로 넘쳐 수행하였다.
자강도에서도 가을철국토관리총동원기간에 더 많은 나무종자를 채취하기 위한 사업에로 대중을 적극 불러일으켰다.
송원군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온 나라를 수림화,원림화하는것은 나라의 재부를 늘이고 국토를 보호하며 조국의 면모를 아름답게 가꾸는 애국사업이라는것을 깊이 새기고 종자채취에서 성과를 거두었다.우시군에서는 올해에 왕가물이 든 조건에서도 잘 여문 종자를 거두어들이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벌려 이깔,잣,아카시아,수유나무를 비롯한 여러가지 수종의 나무종자들을 채취하였다.
랑림,초산군에서도 공장,기업소,협동농장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불러일으켜 성과를 거두었다.
황해북도에서도 종자채취를 위한 사업이 힘있게 벌어졌다.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오늘을 위한 오늘이 아니라 래일을 위한 오늘에 살 신념을 안고 애국의 마음을 다 바쳤다.
연탄,린산군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조국의 미래,백년대계,만년대계를 위한 최대의 애국사업인 산림조성에서 종자채취가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명심하고 창성이깔,아카시아나무를 비롯한 여러가지 나무종자를 짧은 기간에 거두어들였다.도에서 종자채취를 위한 사업을 힘있게 벌린 결과 계획을 128%로 넘쳐 수행하였다.
함경남도에서는 가을철국토관리총동원기간에 나무모생산에 큰 힘을 넣었다.도에서는 나무모생산의 과학화,공업화,집약화를 짧은 기간에 실현할 대담한 목표를 세우고 힘찬 투쟁을 벌렸다.
산림경영소들에서는 현대적인 설비들을 그쯘히 갖추어놓고 많은 나무모를 생산하였다.도에서는 올해에 왕가물이 든 조건에 맞게 숲사이나무모기르기를 적극 벌려 수종이 좋은 여러가지 나무모를 튼튼히 키워냈다.
평안남도에서는 산림경영소들에서 물질기술적토대를 튼튼히 닦는데 힘을 넣도록 하였다.그리하여 도안의 산림경영소들에서는 야외재배장,저장고,온실을 건설하기 위한 사업이 힘있게 벌어졌다.순천시에서는 이미 축산과 나무모생산의 고리형순환생산체계를 세운데 기초하여 나무모생산에 힘을 넣었다.신양군에서도 자연흐름식관수체계를 세워놓고 많은 나무모를 키워냈다.
평안북도,강원도,함경북도를 비롯한 여러 도들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나무심기와 철길주변수림화에 애국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바치였다.
지금 각지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온 나라를 수림화,원림화하기 위한 사업에서 보다 큰 혁신을 일으킬 열의에 넘쳐 계속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