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각하서거 3돐 타이회고위원회가 13일 라자바트 프라나콘종합대학에서 결성되였다.
회고위원회 위원장으로 타이주체사상연구조직 위원장 쏭치트 풀랖이 선출되였다.
회고위원회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서거 3돐에 즈음하여 여러가지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
위대한 김정일령도자회고 나이제리아전국위원회가 14일 아부쟈에서 결성되였다.
회고위원회 위원장으로 나이제리아인민민주당 신용위원회 위원인 나이제리아조선친선협회 위원장 이브라힘 만투가,부위원장으로 전 국회하원 의장 아군와 아나에크웨가,서기장으로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 알하싼 맴맨 무함마드가 선출되였다.
회고위원회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서거 3돐에 즈음하여 그이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칭송하는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나라의 자주권을 수호하기 위한 투쟁과 강성국가건설에서 조선인민이 이룩하고있는 성과들을 널리 소개선전하기로 하였다.
김정일대원수님회고 베닌사회주의당위원회 결성식이 14일 꼬또누에서 진행되였다.
결성식참가자들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추모하여 묵상하였다.
결성식에서는 회고위원회 위원장과 서기장으로 알리 후두와 아그바훈죠 쥬스땡이 선출되였다.
회고위원회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서거 3돐에 즈음하여 그이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칭송하는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회고 에스빠냐위원회가 17일 마드리드에서 결성되였다.
회고위원회 위원장으로 에스빠냐인민공산당 국제관계비서 아스토 가르씨아가,부위원장으로 에스빠냐에 본부를 둔 조선과의 친선협회 위원장 알레한드로 까오 데 베노스가 선출되였다.
회고위원회는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서거 3돐에 즈음하여 회고모임,업적토론회,사진전시회 등 정치문화행사들을 의의있게 조직하기로 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