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7일

30만t대발파를 성과적으로 진행

새로운 진군속도,조선속도를 창조하며 대고조전투장마다에서 대비약,대혁신을 일으킬데 대한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상농광산의 일군들과 광부들이 광물증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광산의 일군들과 광부들은 광물증산의 방도를 굴진을 앞세우고 채굴장을 넉넉히 마련하는데서 찾고 이 사업에 큰 힘을 넣고있다.

얼마전 광산에서는 30만t대발파를 성과적으로 진행하였다.그리하여 광물생산을 보다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할수 있는 확고한 전망을 열어놓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선행부문,기초공업부문을 비롯한 인민경제 모든 부문에서 혁신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야 합니다.》

굴진을 앞세울데 대한 당의 방침을 높이 받들고 광산의 일군들은 현행생산을 줄기차게 내미는것과 함께 전망이 좋은 채굴장을 마련하는데 력량을 집중하였다.

당이 안겨준 담력과 배짱으로 광산의 일군들과 광부들은 30만t대발파를 진행하기 위한 통이 큰 목표를 세우고 그 준비사업을 적극 내밀었다.

광산당조직에서는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정신을 높이 받들고 대중의 무궁무진한 정신력을 남김없이 발양시키기 위한 드센 사상공세를 들이댔다.당일군들은 대발파준비로 들끓는 전투현장들에 깊이 들어가 대중의 심금을 울리는 화선식정치사업을 참신하게 벌리면서 그들을 위훈창조에로 힘있게 불러일으켰다.

당조직의 지도밑에 참모부의 일군들은 자재보장과 설비관리,기술관리를 짜고들고 교차생산조직을 잘하여 굴진속도와 질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도록 하였다.

일군들은 발파준비가 진행되고있는 6.6갱에 나가 압축기들을 막장가까이에 전개하도록 하고 광차를 비롯한 운반수단들의 가동률을 높여 버럭처리를 앞세울수 있게 전투조직과 지휘를 패기있게 해나갔다.

6.6갱의 일군들과 광부들은 높은 책임감을 안고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하며 대형채굴장을 마련하기 위한 전투를 힘있게 벌리였다.

강명호채준소대와 위영철채준소대원들을 비롯한 6.6갱의 광부들은 지칠줄 모르는 투지와 정열을 안고 1년 남짓한 기간 대발파를 위한 굴진작업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켰다.

이들은 버럭을 처리하는 통로가 제한되여있고 운반거리가 멀어지는데 맞게 기발한 착상과 합리적인 작업방법을 받아들여 버럭처리에서 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갔다.

이와 함께 압축공기를 효과적으로 리용하여 착암기들의 가동률을 높이고 련속천공,련속발파를 들이대면서 전진속도를 계속 높여나갔다.낮에 밤을 이어가며 치렬한 굴진전투를 벌리고있는 이들을 온 광산이 떨쳐나 성심성의를 다해 도와주었다.

근 3천m의 구간에 대한 방대한 굴진과제를 성과적으로 끝낸 6.6갱의 일군들과 광부들과 종업원들은 한사람같이 떨쳐나 짧은 기간에 대발파를 위한 준비사업을 빈틈없이 갖추었다.

지난 12일 지심을 들었다놓는 30만t대발파가 성과적으로 진행되였다.

대발파가 성과적으로 진행됨으로써 전망이 좋은 대형채굴장을 타고앉은 광산로동계급은 광물생산을 늘일수 있는 확고한 담보를 마련하였다.

광산의 일군들과 광부들은 대형채굴장을 마련한 기세를 늦추지 않고 년간계획을 빛나게 완수하기 위한 총돌격전을 들이대고있다.

당의 전투적호소에 비약과 혁신의 열풍을 세차게 일으키는것으로 화답해나선 이곳 광산의 일군들과 광부들의 헌신적투쟁에 의해 광물증산성과는 더욱 확대될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