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3일

[정세론해설] 요꼬스까에 기여든 전쟁괴물 《하와이》호

얼마전 상대측에 은밀히 접근하여 핵선제공격을 가하는것을 임무로 하고있는 미핵잠수함 《하와이》호가 모항인 하와이의 진주항을 떠나 일본의 요꼬스까미해군기지에 기여들었다.그저 스쳐지나보내기에는 너무도 심상치 않은 군사적움직임이다.

미군부당국자들이 《하와이》호의 요꼬스까미해군기지 기항을 놓고 아시아동맹국들의 안보가 의연히 미국의 대외정책의 일부분으로 된다는것을 보여주기 위한것이라느니,적수들에게 경고하기 위한것이라느니 뭐니 하지만 그것은 유치한 말장난에 지나지 않는다.

핵잠수함 《하와이》호의 요꼬스까미해군기지 기항은 명백히 우리 공화국을 목표로 한것이다.미국이 적수라고 한것은 우리 공화국을 념두에 둔것이다.

핵선제공격을 기본임무로 하는 《하와이》호가 남조선에서 우리를 겨냥한 《을지 프리덤 가디언》핵전쟁연습소동이 벌어지는것과 때를 같이하여 요꼬스까미해군기지에 기여든 사실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그렇게 말할수 있다.

요꼬스까미해군기지로 말하면 미국이 대조선침략정책실현에서 매우 중시하는 곳이다.그것은 요꼬스까에서 함선들이 출발하는 경우 빠른 시간내에 조선반도에 도달할수 있고 또 미국본토에서 병력과 전쟁장비들을 조선반도에 전개하는데서 유리한 중계기지로 되기때문이다.이로부터 미국은 이곳을 7함대사령부의 거점으로 삼고있다.7함대무력은 미국의 가장 큰 해상기동타격무력이다.미국은 새로운 조선전쟁을 도발하는데서 7함대를 중시하고있으며 거기에 큰 기대를 걸고있다.미국은 앞으로 7함대를 리용하여 해상으로부터 우리에 대한 강력한 선제타격을 가하려 하고있다.조선반도유사시 미국이 7함대의 주력으로 되고있는 핵항공모함 《죠지 워싱톤》호를 조선전선에 제일먼저 파견하려 하고있는 사실이 그것을 보여주고있다.

미국은 앞으로의 조선전쟁을 타산하여 핵항공모함 《죠지 워싱톤》호를 비롯한 순양함,구축함 등 각종 전투함선들을 요꼬스까에 항시적으로 배비해놓고있으며 남조선에서 우리를 겨냥한 전쟁연습소동을 벌릴 때마다 들이밀고있다.우리 공화국을 선제타격하기 위한 방법을 숙달하자는것이다.

얼마전에도 미국은 핵항공모함 《죠지 워싱톤》호를 조선동해와 남해에 진입시켜 우리 공화국을 불의에 침공하기 위한 공격작전훈련을 강행하였다.

미국은 요꼬스까미해군기지를 우리를 반대하는 정탐모략기지로도 리용하고있다.이미전부터 미국은 여기에 간첩선들을 배치해놓고 우리 공화국에 대한 정탐모략책동을 악랄하게 벌리고있다.지난 세기 우리 공화국령해에 침입하여 정탐활동을 벌리다가 나포된 《푸에블로》호의 모항도 바로 요꼬스까미해군기지였다.

요꼬스까미해군기지가 우리 공화국에 대한 침략의 전초기지라는것은 더 론할 여지가 없다.바로 이런 곳에 미국의 불장난소동으로 조선반도정세가 전쟁접경으로 치닫고있던 때에 핵선제공격을 목적으로 하는 핵잠수함 《하와이》호가 기항한것을 어떻게 보아야 하겠는가.

불의의 선제공격으로 다른 나라들에 대한 무력침공을 감행하는것은 미국의 상투적인 수법이다.미국은 지난 세기 조선전쟁도 불의의 선제공격으로 도발하였으며 새 세기에 들어와 이라크전쟁을 비롯하여 다른 나라들에 대한 무력침공도 그렇게 시작하였다.이것은 많은것을 시사해주고있다.

지금 조선반도정세는 미국의 악랄한 대조선적대시책동으로 여전히 초긴장상태에 놓여있다.미국은 겉으로는 우리와의 관계개선을 바란다느니,적대시할 의사가 없다느니 뭐니 하지만 실지로는 반공화국적대시책동에 집요하게 매여달리고있다.우리를 걸고 무력을 증강하고 남조선과 그 주변지역에서 전쟁연습소동을 빈번히 벌려놓고있다.미국은 의도적으로 조선반도정세를 긴장시키고있으며 오직 우리 공화국을 힘으로 압살하려 하고있다.

미국의 무분별한 군사적망동으로 조선반도와 동북아시아의 평화와 안전은 위협을 받고있으며 지역에는 임의의 시각에 전쟁이 일어날수 있는 위험한 사태가 조성되고있다.이런 긴박한 정세가 조성되고있는 때에 핵선제공격임무를 맡고있는 《하와이》호가 침략의 전초기지인 요꼬스까에 들어온것은 미국의 대조선적대시책동이 매우 위험한 단계에 들어섰다는것을 말해주고있다.미국은 우리에게 군사적위협을 들이대다가 불의의 선제공격으로 새 조선전쟁을 도발하려 하고있다.

미국은 오산하고있다.우리 군대와 인민은 있을수 있는 미국의 전쟁도발책동에 대처하여 언제나 고도의 긴장상태를 유지하고있으며 만단의 준비태세를 갖추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