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7일

백두산절세위인들의 태양상과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백두산절세위인들의 태양상과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태양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가 신평군에 모셔졌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여러차례에 걸쳐 군을 찾으시고 농민들의 생활과 농사에서 나서는 문제들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료해하시고 군이 나아갈 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

군에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농촌전기화의 새 력사를 펼쳐주시고 아담한 농촌문화주택과 다리를 일떠세우도록 해주시였으며 그 이름을 《감살구마을》,《감살구다리》라고 지어주신 가슴뜨거운 사연도 깃들어있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과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을 안고 떨쳐나선 군의 일군들과 당원들,근로자들의 불타는 충정에 떠받들려 절세위인들의 태양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가 훌륭히 모셔졌다.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 오르시여 끝없이 휘황찬란할 주체혁명의 앞날을 확신하시는 천출위인들의 숭엄한 영상이 형상되여있는 모자이크벽화 《백두산에 오르시여》,《위대한 조국》이 창도군 장현리와 평양시당학교,속도전청년돌격대지도국에 모셔졌다.

여러 단위에 모자이크벽화를 모신것은 백두산대국의 영원한 영상이신 위대한 대원수님들을 천세만세 높이 모시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강성국가건설의 최후승리를 이룩해나가려는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의 발현으로 된다.

모자이크벽화준공식이 해당 단위들에서 진행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