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김정일애국주의를 소중히 간직하고 당이 맡겨준 혁명초소를 지켜 자기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있는 평양시 도로관리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보내신 감사가 보통강구역도시시설관리소 도로관리원 리택화,동대원구역도시시설관리소 도로관리원 동인숙,순안구역 9.9절거리원림시설사업소 도로관리원 리연실,선교구역도시시설관리소 도로관리원 차춘옥,평천구역도시시설관리소 도로관리원 김정실,대성구역도시시설관리소 작업반장 전영실,서성구역도시시설관리소 작업반장 안영희,모란봉구역도시시설관리소 작업반장 신명옥,락랑구역도로강하천시설사업소 작업반장 전차금,형제산구역도로강하천시설사업소 작업반장 박명애에게 전달되였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애민헌신의 로고와 불멸의 업적이 어려있는 평양시를 더 잘 꾸리는것을 혁명적본분으로,숭고한 도덕의리로 간직한 그들은 누가 보건말건,알아주건말건 오랜 기간 애국충정의 마음과 땀을 묵묵히 바치며 도로들의 면모를 일신시키는데 이바지하였다.
인민을 위한 사랑과 헌신의 길을 끝없이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그리며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도로관리에 깨끗한 량심을 다 바치였다.
그들은 선군문화의 창조자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슴에 새기고 도로관리에 필요한 자재들을 자체로 보장하면서 도로의 정상관리,정상보수를 책임적으로 함으로써 수도시민들에게 보다 위생문화적인 생활환경을 마련해주는데서 모범을 보이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받아안는 영광을 지닌 도로관리원들은 언제 어디서나 일편단심 우리 당을 굳게 믿고 따르며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애국충정의 열의로 가슴 불태우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