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를 민주꽁고 쎄디출판사에서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
로작발행식이 2일 민주꽁고로동계시민협회 회의실에서 진행되였다.
발행식에는 민주꽁고공산당,민주꽁고로동계시민협회,민주꽁고-조선친선 및 련대성협회,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를 비롯한 정당,단체인사들과 군중이 참가하였다.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위원회 서기장이며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인 앙드레 로헤껠레 깔론다는 발행식에서 다음과 같이 연설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2012년 4월 20일 력사적인 로작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를 발표하시였다.
진보적인류에게 있어서 20세기를 빛내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을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받들어모시는것은 가장 신성한 의무이다.
김일성주석께서는 한없이 넓은 도량과 천재적인 예지를 지니시고 한생을 착취와 억압이 없는 새 세계,인민의 리상과 꿈이 최상의 수준에서 꽃펴나는 사회주의국가를 건설하시기 위해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시였다.하기에 그이께서는 조선뿐아니라 세계에 명성을 떨치시였다.
김일성주석께서 서거하신지 20년이 되여오지만 그이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은 오늘도 인류의 지도사상으로 더욱 빛을 뿌리고있으며 그이께서 전인미답의 사회주의길을 걸으시면서 집필하신 고전적로작들은 자주성을 위하여 투쟁하는 진보적인류에게 없어서는 안될 귀중한 재부로 되고있다.
우리들은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 심장의 고동은 멈추시였지만 앞으로도 영원히 인류의 태양으로 영생하신다는것을 믿어의심치 않으며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집필하신 로작의 정당성을 심장으로 접수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김정일애국주의를 구현하여 부강조국건설을 다그치자》를 뽈스까 슈체찐출판사에서 1일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김정일동지의 위대한 선군혁명사상과 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자》를 로므니아 비블리오쓰따르출판사에서 6월 17일 단행본으로 출판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